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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번가, 경상북도·SK브로드밴드와 농특산물 판매 활성화 나선다

[디지털데일리 김소영기자] 11번가(사장 이상호)는 경상북도, SK브로드밴드, 농협중앙회 경북지역본부와 ‘경북 농특산물 판매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21일 밝혔다. 코로나19 장기화로 위축된 지역 농특산물 판매를 촉진하겠다는 취지다.

이번 협약을 통해 경상북도 농식품 쇼핑몰 ‘사이소’가 11번가에 입점한다. 11번가는 경상북도와 농협중앙회 경북지역본부가 관리하는 경북 지역 생산자를 11번가 신선식품 카테고리 판매자로 입점시키고, 수수료 인하 및 정기 기획전을 통해 판매 지원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이상호 11번가 사장은 “11번가는 올해 코로나19로 위축된 지역 농특산물의 온라인 유통 활성화에 적극 앞장서 왔다”며 “코로나19 확산과 집중호우 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생산자들의 판로 확대에 기여하고 농가 소득 증진에도 도움을 줄 수 있도록 판매노하우와 인프라를 총동원해 상호 협력하겠다”고 전했다.

<김소영 기자>sorun@d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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