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게임

‘한게임 살아있네’ NHN, 게임포털 20주년 초대형 이벤트

[디지털데일리 이대호기자] NHN(대표 정우진)이 한게임 20주년을 맞아 PC온라인게임 4종과 모바일게임 8종 등 12종 대표 게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한게임은 1999년 탄생한 국내 최초 온라인 게임포털이다.

▲한게임 포커에선 10회 플레이 시마다 지급되는 응모권을 모아 경품에 응모하면 골드바(20돈)와 금반지(1돈)을 지급한다. 포커머니(최대 2000억골드)도 받을 수 있다.

▲한게임 신맞고는 게임 2판마다 떨어지는 진주알을 모아 선물로 교환하는 이벤트를 예정 중이다. ▲‘한게임 바둑’은 바둑 게임 완료 시점마다 지급되는 하트를 모아 65인치 TV와 공기청정기, 문화상품권에 응모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한게임 채널링’도 1만원 이상 한코인 결제 시 캐시백 지급 이벤트와 함께, 이벤트 포인트를 모아 경품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한코인 200만원/20만원/문화상품권 5000원을 받을 수 있다.

▲‘크루세이더 퀘스트’에선 기간 한정 캐릭터 ‘한이’ 획득 이벤트가 진행된다. ▲‘킹덤스토리’ 출석 체크 이벤트로 10만원 상당의 게임 아이템 제공, 게임 플레이 후 6성 캐릭터 뽑기권 2장 증정 ▲‘애프터라이프’ 출석 체크 이용자에게 ‘한게임 20주년 기념 액자’ 아이템을 지급 이벤트가 있다.

정우진 NHN 대표는 “한 사람에게 ‘스무살’이란 시기가 주는 의미가 크듯 성년을 맞이한 한게임이 새로운 도약을 위해 잠시 호흡을 가다듬고 출발 선상에 섰다”며 “지금까지 한게임을 사랑해주신 고객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 한게임이 게임 시장의 판도를 획기적으로 바꿀 수 있는 ‘게임 체인저’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대호 기자>ldhdd@ddaily.co.kr
디지털데일리 네이버 메인추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