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얼음정수기 판매량 전년대비 35% 증가...위생·살균 중시 영향
[디지털데일리 이안나기자] 청호나이스(대표 오정원)는 올해 상반기(1~6월) 정수기 판매대수가 전년 동기간 대비 약 25% 증가했다고 16일 밝혔다. 이 중 얼음정수기 판매대수는 전년 상반기 대비 약 35%나 늘었다.
특히 대표제품 '살균얼음정수기 세니타'는 현재 청호나이스 전체 얼음정수기 판매 약 35%를 차지한다. 최근 TV광고에서 모델 임영웅이 직접 부른 CM송 '내가 지켜줄게요'도 화제가 됐다.
상반기 정수기 판매 증가의 또 다른 요인으로는 '건강', '살균', '위생'을 꼽을 수 있다. 처오나이스는 KC인증 기준 국내 최다 정수항목 제거 정수기를 선보인 바 있다. 정수기 점검 시 정수탱크 내부는 물론 물이 흐르는 유로까지 살균수로 관리해주는 살균키트 서비스도 도입했다.
청호나이스 마케팅부문 원광직 이사는 "건강 및 위생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져, 깨끗한 물과 얼음에 대한 수요가 늘어난 것으로 풀이된다"며 "하반기에도 고객 분들이 믿고 사용하실 수 있는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안나 기자>anna@ddaily.co.kr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터디그룹·선의의 경쟁 봤지?"…와이랩, 이제는 '넷플릭스'다
2025-02-23 16:48:11통신3사, MWC25서 'AI 각축전' 예고…유상임 장관 깜짝 회동할까
2025-02-23 14:57:14[OTT레이더] 인생을 건 머니게임이 시작됐다, 웨이브 ‘보물섬’
2025-02-23 12:04:50[인터뷰]“밤 9시까지 AI 열정!”...’KT에이블스쿨 전형’이 신설된 이유는?
2025-02-23 09:00:00연간 통신분쟁 전년 대비 22% 급증…”이용계약 관련 분쟁이 절반”
2025-02-21 17:39:30[DD퇴근길] 계속되는 '망 사용료 갈등'…MWC, 논의의 장으로
2025-02-21 17:28:22"스터디그룹·선의의 경쟁 봤지?"…와이랩, 이제는 '넷플릭스'다
2025-02-23 16:48:11신작 시험대, ‘스팀 넥스트 페스트’ 개막… K-게임도 출전 준비 완료
2025-02-23 12:03:00[툰설툰설] 신분차이 로맨스…재벌과의 인터뷰 vs 품격을 배반한다
2025-02-23 11:42:17SM·카카오엔터 합작 英 보이그룹 '디어앨리스' 공식 데뷔
2025-02-21 17:28:39[DD퇴근길] 계속되는 '망 사용료 갈등'…MWC, 논의의 장으로
2025-02-21 17:28:2229CM, 상반기 ‘이구홈위크’ 전년비 거래액 2배 돌파…“주방용품·홈 패브릭 상품 추천 적중”
2025-02-21 16:24: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