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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마켓·옥션 “패션뷰티 빅세일 첫날 명품수요 5배↑” 

[디지털데일리 김소영기자] G마켓과 옥션을 운영하는 이베이코리아(대표 변광윤)는 패션뷰티 빅세일 행사 첫날인 지난 1일, 명품 직구 매출이 작년 같은 기간 대비 최대 5배 이상 증가했다고 5일 밝혔다.

해당 기간 G마켓 명품 해외직구 매출 신장률은 429%, 옥션은 161% 성장했다는 내용이다. 이베이코리아는 코로나19로 일명 ‘보복소비’가 확대되는 가운데, G마켓과 옥션이 패션뷰티 단일 프로모션 행사를 열자 수요가 몰렸다고 분석했다.

회사는 오는 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패션뷰티 빅세일에서 최대 20만원 할인되는 15% 할인쿠폰을 매일 2장씩 제공한다. 프리미엄 멤버십 회원인 스마일클럽에겐 20% 할인쿠폰을 매일 4장씩 추가 지급한다.

이날 회사는 추천 상품으로 ‘에르메스 H 오란 슬라이더 플랫 슬리퍼(스마일클럽 쿠폰 혜택가 81만원대)’와 ‘로저비비에 벨 비비에 발레리나 플랫(스마일클럽 혜택가 84만원대)’, ‘메종마르지엘라 타비 플랫(스마일클럽 혜택가 73만원대)’을 소개했다.

박민혁 이베이코리아 해외직구팀 매니저는 “소비 심리가 점차 회복세에 들어가고, 여기에 보복소비 트렌드가 확대되면서 온라인을 통한 명품 직구 수요가 급증한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김소영 기자>sorun@d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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