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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번가, `한국서비스품질지수` 12년 연속 1위


[디지털데일리 이중한기자] 커머스포털 11번가(사장 이상호)가 ‘2019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이커머스 부문에서 12년 연속 1위에 올랐다고 4일 밝혔다.

11번가는 고객상담 접근성, 간편한 결제와 주문, 고객 친절성, 상품다양성 등에서 고객들에게 높은 점수를 받으며 2008년 출시 이후 매년 1위에 오르는 기록을 세웠다.

11번가는 주문/배송 상태와 쇼핑 혜택 등 고객에게 필요한 모든 것을 알려주는 메신저 형태의 알림서비스 ‘11톡’을 비롯해 고객들의 반품과 환불이 획기적으로 빨라지는 ‘안심환불 서비스’, 결제편의성과 적립혜택을 강화한 ‘SK페이 출시’ 등 더 나은 쇼핑경험을 제공하는 서비스들을 차례로 선보여왔다.

판매자들을 돕기 위해 e커머스 업체로는 유일하게 지난 4~6월 강원도 산불 피해를 입은 지역의 판매자들에게 ‘판매 수수료 전액 면제’ 혜택을 지원했다. 이를 통해 162명의 판매자가 총 1억원이 넘는 수수료를 감면 받았다.

<이중한 기자>leejh@d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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