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가전

쿠쿠, 정수기 사업 진출 10주년 기념 '직수정수기10’S' 출시



[디지털데일리 심정선기자] 쿠쿠전자(구본학)는 ‘인앤아웃직수정수기10’S’를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인앤아웃직수정수기10’S는 쿠쿠가 정수기 사업 진출 10주년을 맞아 내놓은 신제품이다. 지난해 청정 생활가전 전문 브랜드 ‘인스퓨어’를 론칭한 이 후 처음 선보이는 신모델 직수 정수기로 다양한 차별화 포인트를 뒀다.

제품에는 별도의 관리 없이도 위생을 유지하는 ‘인앤아웃 살균 시스템’을 비롯해 ‘원터치 필터 교체 시스템’이 적용됐다. 출수구 위치를 조절할 수 있는 신기능 ‘4WAY 무빙코크’로 다양한 크기의 용기를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아울러 숯 성분을 함유한 카본 복합 필터와 업그레이드된 나노 포지티브 플러스 3.0 필터를 적용해, 여과 효과를 높였다. 이 필터는 노로바이러스를 99.9% 제거하고 중금속(알루미늄, 철, 납) 및 세균(황색포도상구균, 대장균, 녹농균), 잔류염소와 미세입자까지 제거한다.

이 밖에도 조작이 간편한 ‘원터치 컨트롤 LED 디스플레이’, ‘자동 정량 출수’와 터치 한 번으로 급수가 정지되는 안전한 ‘히든터치’, 분유, 커피, 차, 라면 등 용도에 맞게 온도 조절이 가능한 ‘디지털 맞춤 온수 기능’ 등 사용자 편의성을 높인 다양한 기능이 추가됐다.

인앤아웃 직수 정수기 10’S는 화이트&실버, 다크실버, 메탈릭실버, 샴페인 골드의 네 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쿠쿠 관계자는 “1년여 만에 새롭게 선보이게 된 인앤아웃 직수 정수기 10’S는 기존 쿠쿠의 정수기 이용 고객들의 니즈를 종합적으로 고려해 탄생한 제품”이라며 “쉽고 간단하게 관리가 가능한 인앤아웃 직수 정수기 10’S를 통해 최고와 최상을 깨끗함을 지향하는 쿠쿠만의 탁월한 기술력을 만나보시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심정선 기자> shim@ddaily.co.kr
디지털데일리 네이버 메인추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