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클라우드 서비스

베스핀글로벌, 클라우드 보안 관제 서비스 출시

[디지털데일리 백지영기자] 베스핀글로벌(대표 이한주)은 ‘가드듀티 보안 관제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서비스는 아마존웹서비스(AWS)의 가드듀티 서비스를 사용할 때 베스핀글로벌이 관제 서비스를 함께 제공하는 클라우드 보안 관제 서비스다.  

가드듀티는 AWS의 서비스 중 하나로 아키텍처 변경 및 성능 저하 없이 보안 위협을 탐지, 대응하고 정보보안 관련 법률을 준수할 수 있도록 하는 보안 서비스다. 써드파티를 통해서 탐지할 수 없는 계정 취약점과 미승인 접근 모니터링까지도 가능하기 때문에 AWS를 사용하는 고객에게 많이 추천하는 서비스다.

베스핀의 가드듀티 보안 관제 서비스는 AWS 가드듀티 서비스에서 제공하는 보안위협 정보에 베스핀글로벌이 자체 개발한 자동위협차단 모듈, 대시보드를 통한 모니터링 모듈, 담당자에게 실시간 알람 모듈의 3가지 모듈과 24시간 365일 관제 서비스가 제공된다. 

가드듀티 콘솔에서 제공하는 42가지의 위협 탐지 결과 리스트를 쉽게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대시보드를 제공하고, 위협 탐지(IDS) 뿐만 아니라 자동차단(IPS)까지 지원하면서 대시보드를 통해 실시간 모니터링과 이메일 알람기능을 제공한다.

베스핀글로벌은 모니터링, 정책관리, 탐지, 대응에 기본적인 기능을 제공하는 베이직분석 상품과 대시보드, 보고서까지 제공하는 프리미엄 상품의 두 가지 서비스 상품으로 제공한다.

베스핀글로벌 이한주 대표는 “기존에 AWS의 가드듀티를 사용하고 있던 고객의 아쉬운 점을 충분히 채워줄 수 있는 서비스”라며 “클라우드 보안 관제는 다양한 보안 위협에 대해 전문인력의 24시간 365일 실시간 보안 감시, 분석을 통해 서비스 안정성과 연속성을 확보할 수 있다”고 말했다.

<백지영 기자>jyp@ddaily.co.kr

디지털데일리 네이버 메인추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