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이형두기자] T커머스 업체 SK스토아의 사회적기업 지원책이 성과를 내고 있다. 첫 방송에 준비된 상품이 모두 판매됐다. 이에 힘입어 오는 3월15일 추가 판매 방송을 진행할 계획이다.
SK스토아(대표 윤석암)는 ‘유난희의굿즈’ 프로그램을 통해 판매한 업드림코리아의 ‘딜럽 패밀리백’이 모두 판매(완판)됐다고 27일 밝혔다.
방송은 지난 26일 TV방송 프로그램과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1시간 동안 진행됐다. SK스토아가 판매한 사회적기업 제품 중에서는 모어댄 ‘컨티뉴 백팩’에 이어 두 번째 완판을 기록했다.
딜럽 패밀리백은 백팩, 파우치백, 웨이스트백 등 다용도로 사용이 가능한 멀티백이다. 지난해 12월 SK스토아 ‘더따뜻한품평회’를 통해 선발된 사회적 기업 제품이다.
SK스토아 측은 제품 구매를 통해 사회적 가치 실천에 쉽게 동참할 수 있다는 좋은 취지가 고객 마음을 사로잡았다고 분석했다. 아울러 제품의 디자인과 품질이 까다로운 소비자에게 인정받았다고 평가했다.
SK스토아 관계자는 “브랜드 인지도 확보가 어려운 사회적 기업임에도 불구하고 첫 방송에서 완판을 기록한 것은 이례적인 일”이라며 “SK스토아의 착한 소비 프로젝트가 소비자들에게 긍정적으로 받아들여지고 있는 것 같아 기쁘다”고 말했다.
<이형두 기자>dudu@ddaily.co.kr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이폰16 공시지원금, 전작과 비교해보니…"기본 모델은 낮아져"
2024-09-20 19:39:53오징어게임2, 새 게임은 '이것'?…티저 영상에 '힌트' 있다
2024-09-20 19:37:56[취재수첩] 지상파 콘텐츠 가치, 제대로 산정해야 할때
2024-09-20 16:08:31“現 미디어 산업 특성 반영한 새로운 방발기금 제도 논의 필요”
2024-09-20 14:15:21SKT 에이닷·LGU+ 익시오, KT는 "검토 중" [IT클로즈업]
2024-09-20 13:43:01MBC스포츠+·CGV, 프로야구 실시간 이원생중계 나서
2024-09-20 10:04:32잠재적 리스크도 기꺼이? 크래프톤, 배그 차기작 찾아 ‘직진’
2024-09-20 13:47:19SOOP이 청년 꿈 응원하는 방법은?…“다양한 콘텐츠와 지원 제도 활용”
2024-09-20 09:26: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