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특집

[설특집] 영화·드라마 정주행각…꿀 연휴 즐기는 통신사 혜택 모음

[디지털데일리 최민지기자] 설 연휴가 오는 6일까지 이어진다. 통신3사는 연휴 기간을 알차게 보낼 수 있는 각종 혜택을 마련했다. 이용자는 멤버십 서비스부터 영상 콘텐츠, 해외에서 사용할 수 있는 쿠폰 등 다양한 혜택을 찾아 쏠쏠하게 연휴를 보낼 수 있다.

우선, 연휴 기간 바빠서 미뤄뒀던 영화와 드라마 정주행을 계획하는 고객이라면 통신사 할인 혜택을 눈여겨보자.

SK텔레콤은 설 연휴에 활용 가능한 Btv, 옥수수 4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멤버십 고객 1명당 Btv 할인 쿠폰 10장, 옥수수 할인 쿠폰 10장씩 최대 20개의 쿠폰을 다운로드할 수 있다. SK브로드밴드에서는 ‘B tv 무비 어워드’도 열린다. 100여편 영화를 연휴 기간 최대 60%까지 할인 제공한다. 또, 연휴 기간 Btv 및 옥수수에 접속하면 하루에 한 편씩 인기영화를 무료로 볼 수 있다. 특집관을 통해 세뱃돈이 숨겨진 콘텐츠를 시청하는 재미도 있다. Btv 포인트 1000점은 덤이다.

LG유플러스는 U+모바일tv를 통해 무료 영화를 제공하고 출석체크 이벤트를 실시한다. 1일부터 18일까지 2주간 열리는 이번 이벤트는 ▲10일 이상 출석한 이용자 중 10명 ▲8일 이상 출석한 이용자 중 20명 ▲5일 이상 출석한 이용자 중 3000명을 추첨해 각각 ▲10만원 ▲1만원 ▲10% 할인권을 증정하는 방식이다. 아울러, 영화 명당, 너의 결혼식부터 해외드라마와 일본‧중국 드라마를 비롯해 국내에 방송되는 예능까지 무료 콘텐츠 페이지에서 즐길 수 있다.

가족들과 즐거운 추억을 만들고 싶다면 KT ‘기가지니 금영노래방 서비스’도 주목할 만하다. KT 인공지능TV 기가지니를 이용해 집에서 음성으로 노래를 검색하고 부를 수 있다. 3만7000여개 가요와 팝송이 오프라인 금영노래방과 동일하게 제공된다. 모든 곡에 대해 음계와 코드까지 표시된 악보 기능도 지원된다.

기가지니 단말에 인식된 노래의 음정‧박자를 실시간으로 채점하는 방식을 도입해 도전의식과 재미까지 높였다. 매일 1곡을 무료 제공하며, 특정 기간 무제한으로 반주를 재생할 수 있는 이용권도 판매한다. 출시를 맞아 3월말까지 이용권 가격은 44% 할인된다.

웹소설과 웹툰을 본다면, KT의 ‘블라이스’, ‘케이툰’ 할인이벤트를 살펴보자. 블라이스 1만원 이용권은 2월 한 달간 KT 멤버십 1000포인트로 구매할 수 있다. 케이툰에서는 5개 작품을 엄선해 11일까지 할인한다. 또, 6일까지 KT 통신사 결제로 구글플레이 내 유료 콘텐츠를 구매하면 10% 할인받을 수 있다. 기프티쇼에서는 6일까지 롯데백화점과 이마트 모바일상품권을 최대 2.5% 할인 판매하며, 14일까지 편의점 이용권을 최대 15% 할인한다.

연휴 기간 해외를 찾는 고객이라면 SK텔레콤 글로벌 패스를 확인해보자. 글로벌 패스는 ▲홍콩 디즈니랜드 티켓 등 500여개 명소티켓 ▲베트남 다낭‧호이안 투어 등 2500여개 현지투어 ▲태국 푸켓 피피섬과 스피드보트 투어 등 2000여개 액티비티로 구성돼 있다. 또, 숙박 예약 업체 아고다에서 5~10% 할인, 티웨이항공 할인쿠폰, 공항라운지 입장권 할인 등도 받을 수 있다. 제휴처를 확보한 괌과 사이판, 오키나와에서도 멤버십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최민지 기자>cmj@ddaily.co.kr
디지털데일리 네이버 메인추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