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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 마케팅 임직원 한 자리에 모인 이유는?

- ‘글로벌 베스트 프랙티스 어워즈’ 개최

[디지털데일리 윤상호기자] LG전자 마케팅 임직원이 한 자리에 모였다. 한 목소리로 프리미엄 마케팅을 강화하기 위해서다.

LG전자(대표 조성진 정도현)는 ‘글로벌 베스트 프랙티스 어워즈 2018’을 개최했다고 14일 밝혔다.

행사는 이날 서울 강서구 LG사이언스파크에서 열렸다. 해외 32개 판매법인 마케팅 임직원이 모였다. 올해가 7회째다. ▲브랜드 ▲온라인 ▲영업 마케팅 성공사례를 공유하는 자리다.

레반트법인은 이라크 현지화 에어컨 사례를 발표했다. 이용자가 소비전력을 조절할 수 있는 에어컨을 개발했다. 지역별 서비스 엔지니어가 추천 입소문이 퍼졌다. 인도법인은 엑스붐 가라오케 페스티벌을 진행했다. 인도인이 노래와 춤을 좋아하는데 착안했다.

LG전자 한창희 글로벌마케팅센터장은 “글로벌 프리미엄 시장에서 LG전자의 지배력을 더욱 공고히 할 수 있도록 다양하고 차별화된 마케팅 활동을 펼칠 것”이라고 했다.

한편 이들은 지난 13일엔 한국 유통 현장과 LG사이언스파크를 체험했다. LG전자는 이번 행사가 글로벌 마케팅 담당자 현지 마케팅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윤상호 기자>crow@d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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