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백지영기자] 퓨어스토리지는 NPS(Net Promoter Score) 고객 추천 지수 86.6점을 획득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는 B2B 기업 최상위에 해당하는 점수라는 설명이다.
퓨어스토리지는 NPS 고객 추천 지수를 고안한 고객 피드백 관리 소프트웨어(SW) 나이스 새트메트릭스(NICE Satmetrix)를 활용한다. NPS 고객 추천 지수의 데이터 정확성을 위해 오웬 CX의 인증을 받았다. 2018 나이스 새트메트릭스 B2B 벤치마크에서 업계 평균 NPS 고객 추천 지수는 23점이었다.
시장조사기관 IDC에 따르면, NPS 고객 추천 지수라는 표준화된 지표를 통해 최종 사용자는 제품의 향상된 성능, 효율성, 가용성, 비용효율성을 포함해 전반적으로 개선된 경험을 기대하고 있다.
에릭 버게너 IDC 리서치 부사장은 “표준화된 측정을 통해 고객은 구매 결정시 공급 업체 간 비교를 할 수 있다”며 “86.6점이라는 점수는 퓨어스토리지의 고객이 퓨어스토리지를 얼마나 추천하는지를 나타낸다”고 말했다.
<백지영 기자>jyp@ddaily.co.kr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알뜰폰 업계, 갤럭시S25 가입자 사전유치 경쟁 ‘후끈’
2025-01-19 13:16:35[OTT레이더] 김혜수의 팩트 폭행…디즈니+, '트리거'
2025-01-19 10:15:47[알뜰폰경쟁력강화방안]③전광훈도 적자…설비투자 여력있는 사업자는 ‘단 한 곳’
2025-01-18 08:14:00'갤럭시S25 슬림 vs 아이폰17 에어' 두께전쟁 예고
2025-01-17 17:46:11[DD퇴근길] 美 트럼프 취임식, '쿠팡'도 간다…'피지컬: 100', 제작사 바뀐다
2025-01-17 17:33:29'갤럭시S25' 건너 뛰고…'갤S26' 스택형 배터리 탑재 '솔솔'
2025-01-17 16:17:14넥슨, 삼성전자와 ‘카잔’ 3D 게이밍 경험 위한 기술 MOU 체결
2025-01-19 11:09:54[뉴겜] ‘발할라서바이벌’, 한 손으로 쉽고 빠른 액션 쾌감… 전략·성장도 "10분 만에"
2025-01-19 11:09:35“와, 먹어보고 싶네” 영상 하나로 누적 5만팩…‘유튜브 쇼핑’ 무서운 저력
2025-01-19 10:14:53[현장] 스노우메이지 매력에 ‘일시정지’… 강남 달군 던파 팝업
2025-01-17 17:33:0424시간 후 댓글창 폭파…말 많던 다음뉴스 타임톡, 이용자 불편 듣는다
2025-01-17 15:05:38[IT클로즈업] 분기점 맞은 K-게임, 신흥 시장이 해법될까
2025-01-17 15:02: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