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금융IT

IBK기업은행 " 디지털 혁신인재 1만명 육성"... 2018년 시무식 개최

사진은 2일 서울 중구 을지로 기업은행 본점에서 열린 시무식에서 김도진은행장이 신년사를 발표하고 있는 모습.
사진은 2일 서울 중구 을지로 기업은행 본점에서 열린 시무식에서 김도진은행장이 신년사를 발표하고 있는 모습.
[디지털데일리 이상일기자] IBK기업은행(은행장 김도진)은 2일 오전 서울 중구 을지로 본점에서 김도진 은행장과 임직원 4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8년 시무식을 열었다.
김 행장은 신년사를 통해 올해 중소기업 대출 시장과 디지털 금융 시장에서 일대 격전이 예상된다며 ▲중기금융시장, 압도적인 차별로 선도 디지털 혁신인재 1만명 육성 ‘동반자 금융’을 통한 역동적인 창업시장 조성 등을 강조 했다.
또 “낙관론자는 어려움 속에서도 기회를 찾아낸다”며,“열정적으로 도전하고, 한계를 뛰어넘어, 도약하는 한 해를 만들어보자”고 말했다.
김 행장은 올해도 변함없이 고객과 현장을 가장 중요한 경영의 축으로 삼을 것을 재차 강조하며, 이날 오전 시무식을 마친 뒤 동계올림픽대회 개최를 앞두고 있는 강원지역 영업현장 방문을 위해 강릉행 KTX에 몸을 실었다.
한편, 이날 시무식에서 기업은행 노사는 공동선언을 통해 ‘앞으로도 준정규직의 처우개선을 위해 함께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상일 기자>2401@ddaily.co.kr
디지털데일리 네이버 메인추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