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디스플레이(www.lgdisplay.com 부회장 한상범)은 공식 대학생 블로그 ‘D군의 This Play’가 운영 7년 만에 누적 방문자 1000만명을 기록했다고 10일 밝혔다.
이곳은 운영진으로 직접 참여하는 블로그로 2010년 7월에 오픈한 이후 1년 2개월 만에 100만명, 하루 평균 4000~5000여명의 방문자가 유입됐다. 디스플레이 기술과 IT정보는 물론, LG디스플레이의 조직 문화와 채용 정보 등 3000개에 가까운 다양한 콘텐츠로 네티즌과 활발한 소통이 이뤄지고 있다.
더불어 ‘당신의 일상을 디스플레이하라!’는 주제의 사진 공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6일까지 생활 속에서 디스플레이를 활용하는 사진을 댓글로 첨부한 후 페이스북으로 공유하면 이벤트 참여가 완료된다.
한편 LG디스플레이는 대학생 블로그와 페이스북 외에도 네이버포스트, 네이버 TV 등 다양한 소셜미디어를 운영하며 소통 역량을 확대하고 있다. 성과도 인정받아 한국 인터넷 소통 협회로부터 2012년부터 2016년까지 5회 연속 ‘대한민국 인터넷 소통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이수환 기자>shulee@ddaily.co.kr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WC25] SKT, 'K-AI 얼라이언스' 7개사 글로벌 진출 지원
2025-02-24 10:17:42"스터디그룹·선의의 경쟁 봤지?"…와이랩, 이제는 '넷플릭스'다
2025-02-23 16:48:11통신3사, MWC25서 'AI 각축전' 예고…유상임 장관 깜짝 회동할까
2025-02-23 14:57:14[OTT레이더] 인생을 건 머니게임이 시작됐다, 웨이브 ‘보물섬’
2025-02-23 12:04:50[인터뷰]“밤 9시까지 AI 열정!”...’KT에이블스쿨 전형’이 신설된 이유는?
2025-02-23 09:00:00연간 통신분쟁 전년 대비 22% 급증…”이용계약 관련 분쟁이 절반”
2025-02-21 17:39:30"카톡 선물·야놀자 예약, AI가 한다"…오픈AI, '오퍼레이터' 국내 첫 도입
2025-02-24 14:00:37"3D 아바타 만나는 가상도시"…마와리, AI·XR 더한 '난바 프로젝트' 가동
2025-02-24 11:35:40넥슨 ‘던전앤파이터’, 중천으로 재도약… 바통은 ‘카잔’으로
2025-02-24 11:30:05"KTX 타면서 렌터카까지"…쏘카, 장거리 이동 트렌드 제시
2025-02-24 10:26:32데브시스터즈 ‘쿠키런: 브레이버스’, 7월11일 미국 출시
2025-02-24 10:19:17넥슨 ‘FC 온라인’, 이스포츠 대회 개편안 발표… 구단 프랜차이즈 도입
2025-02-24 09:29: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