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뱅크는 올레닷컴(www.olleh.com)은 물론 전국 약 3천여 개의 KT 대리점 및플라자의 VMD(Visual Merchandiser/현수막, 포스터, 광고판) 등을 온오프라인 마케팅 채널로 활용한다.
주요 마케팅 상품은 통신비 자동이체 체크카드를 비롯해 제휴사 고객 우대금리 제공 및 디지털 혜택을 이자 형태로 지급하는 예금상품 등이다.
이와 함께 케이뱅크 고객금융센터와 KT 대리점 간 상담 핫라인을 구축해 KT 대리점을 방문한 케이뱅크 고객에게 보다 신속하고 정확한 상담을 제공할 방침이다.
향후에도 양사는 모바일 라이프에 유용한 혜택을 제공하는 혁신적인 금융-통신 융합 상품/서비스를 적극 발굴하고, 공동 프로모션 추진 등 마케팅 협력을 강화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케이뱅크 심성훈 은행장은 “케이뱅크는 24시간 365일 이용 가능한 은행을 준비하고 있는 만큼 언제 어디서나 ‘모바일 라이프’를 제공하는 통신서비스와의 융합이 매우 중요하다”며, “KT가 보유한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케이뱅크의 차별화된 상품과 서비스를 적극 알리는 것은 물론 금융-통신 융합형 상품 개발을 통한 고객 혜택 시너지 창출에도 협력을 지속적으로 강화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상일 기자>2401@ddaily.co.kr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WC25] SKT, 'K-AI 얼라이언스' 7개사 글로벌 진출 지원
2025-02-24 10:17:42"스터디그룹·선의의 경쟁 봤지?"…와이랩, 이제는 '넷플릭스'다
2025-02-23 16:48:11통신3사, MWC25서 'AI 각축전' 예고…유상임 장관 깜짝 회동할까
2025-02-23 14:57:14[OTT레이더] 인생을 건 머니게임이 시작됐다, 웨이브 ‘보물섬’
2025-02-23 12:04:50[인터뷰]“밤 9시까지 AI 열정!”...’KT에이블스쿨 전형’이 신설된 이유는?
2025-02-23 09:00:00연간 통신분쟁 전년 대비 22% 급증…”이용계약 관련 분쟁이 절반”
2025-02-21 17:39:30"KTX 타면서 렌터카까지"…쏘카, 장거리 이동 트렌드 제시
2025-02-24 10:26:32데브시스터즈 ‘쿠키런: 브레이버스’, 7월11일 미국 출시
2025-02-24 10:19:17넥슨 ‘FC 온라인’, 이스포츠 대회 개편안 발표… 구단 프랜차이즈 도입
2025-02-24 09:29:13"스터디그룹·선의의 경쟁 봤지?"…와이랩, 이제는 '넷플릭스'다
2025-02-23 16:48:11신작 시험대, ‘스팀 넥스트 페스트’ 개막… K-게임도 출전 준비 완료
2025-02-23 12:03:00[툰설툰설] 신분차이 로맨스…재벌과의 인터뷰 vs 품격을 배반한다
2025-02-23 11:4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