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금융IT

하나금융, ‘하나멤버스’ 직접결제 서비스 런칭

[디지털데일리 박기록기자] 하나금융그룹은 통합멤버십 프로그램 ‘하나멤버스’의 포인트, ‘하나머니’를 활용한 직접결제 서비스를 런칭한다고 8일 밝혔다.

통합멤버십 프로그램인 하나멤버스는 3월초부터 국내 최대 멀티플렉스인 CJ CGV 및 국내 최다 편의점 체인인 CU에서 직접결제 서비스를 실시한다. 이로써 하나멤버스 회원들은 CGV와 CU에서 하나멤버스 앱의 바코드를 통해 하나머니로 직접결제할 수 있다.

서비스 런칭을 기념하여 3월 한달 간 하나머니로 CGV와 CU에서 직접결제를 할 경우 결제 금액의 20%를 하나머니로 즉시 재적립 해주며, CGV의 경우 3월 17일까지 영화 3,000원 할인권을 추가 발송해 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CGV에서의 직접결제는 이벤트 종료 후에도 결제 금액의 2%를 계속 재적립 해준다.

이번 직접 결제 서비스 런칭으로 하나멤버스 사용자는 기존 KEB하나은행 및 하나카드 등 하나금융그룹과의 거래로 적립된 하나머니를 타사 포인트와 단순 교환하여 사용하던 수준을 넘어 포인트 제휴처에서 현금처럼 직접 사용할 수 있게 됐다. 제휴를 맺은 대형 가맹점은 하나멤버스 회원을 대상으로 더 많은 홍보 기회와 로열티 제고 효과를 얻을 수 있고, 매장 방문 및 이용횟수 증가를 통한 매출 증대를 기대할 수 있게됐다

<박기록 기자>rock@ddaily.co.kr
디지털데일리 네이버 메인추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