탭조이는 200여개국에서 광고주와 협업 중인 플랫폼으로 이번 세미나에서 글로벌 진출을 위한 마케팅 방법, 광고 수익화 방법에 대해 설명할 계획이다. 탭조이 재팬은 일본 시장 광고 수익화 성공사례에 대해, 탭조이 차이나는 중국 기업의 미국 진출 방법에 대해 발표한다. 이날 탭조이의 신규 상품도 세계 최초로 공개될 예정이다. 지스타 기간에 새로운 매체 파트너십을 체결하는 기업은 20% 보너스 프로모션을 받을 수 있다.
탭조이코리아 박선우 지사장은 “이번 세미나를 통해 한국에서 글로벌 서비스를 진행하는 게임사가 다양한 정보를 얻어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대호 기자>ldhdd@ddaily.co.kr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유심칩 초기물량 100만 소진…유영상 대표 “5~6월 각각 500만 추가공급”
2025-04-30 11:29:48내 차는 안전할까?…“SKT 해킹사고로 IoT에서 2차피해 우려”
2025-04-30 11:25:12유영상 SKT 대표 “해지 위약금 면제, 종합 검토하겠다”
2025-04-30 11:23:25“황금연휴에도 매일 택배 도착”…CJ온스타일, 배송 확장 본격화
2025-04-30 10:38:19SKT, 유심 긴급 발주 “年공급이 300만인데…2000만을 어떻게”
2025-04-30 10:35:30유상임 장관, SKT 해킹사고 현장 점검…"2중, 3중 피해 예방조치 필요"
2025-04-30 09:52:39[네카오는 지금] “대선 레이스 본격 준비”…포털, 특집페이지 연다
2025-04-30 11:30:10웹툰 IP 드라마 'ONE: 하이스쿨 히어로즈', OTT '웨이브'로 간다
2025-04-30 11:29:28카카오게임즈, 세브란스 재활병원 아동환자에 '게임 체험 캠프'
2025-04-30 11:15:46크래프톤, 1650억원에 '넵튠' 인수…카겜 지분 전량 확보
2025-04-30 10:38:40공개 3일 만에 넷플릭스 1위…약한영웅 Class2, 글로벌 흥행 시동
2025-04-30 10:26:39이해진 네이버 의장, 트럼프 주니어와 30일 만난다… AI 기술 협력 논의하나
2025-04-29 19:05: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