탭조이는 200여개국에서 광고주와 협업 중인 플랫폼으로 이번 세미나에서 글로벌 진출을 위한 마케팅 방법, 광고 수익화 방법에 대해 설명할 계획이다. 탭조이 재팬은 일본 시장 광고 수익화 성공사례에 대해, 탭조이 차이나는 중국 기업의 미국 진출 방법에 대해 발표한다. 이날 탭조이의 신규 상품도 세계 최초로 공개될 예정이다. 지스타 기간에 새로운 매체 파트너십을 체결하는 기업은 20% 보너스 프로모션을 받을 수 있다.
탭조이코리아 박선우 지사장은 “이번 세미나를 통해 한국에서 글로벌 서비스를 진행하는 게임사가 다양한 정보를 얻어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대호 기자>ldhdd@ddaily.co.kr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TT레이더] 인생을 건 머니게임이 시작됐다, 웨이브 ‘보물섬’
2025-02-23 12:04:50[인터뷰]“밤 9시까지 AI 열정!”...’KT에이블스쿨 전형’이 신설된 이유는?
2025-02-23 09:00:00연간 통신분쟁 전년 대비 22% 급증…”이용계약 관련 분쟁이 절반”
2025-02-21 17:39:30[DD퇴근길] 계속되는 '망 사용료 갈등'…MWC, 논의의 장으로
2025-02-21 17:28:22[IT클로즈업] ‘망 사용료 논쟁’ MWC서 재점화될까…“주요국 입장 예의주시해야”
2025-02-21 11:30:17신작 시험대, ‘스팀 넥스트 페스트’ 개막… K-게임도 출전 준비 완료
2025-02-23 12:03:00[툰설툰설] 신분차이 로맨스…재벌과의 인터뷰 vs 품격을 배반한다
2025-02-23 11:42:17SM·카카오엔터 합작 英 보이그룹 '디어앨리스' 공식 데뷔
2025-02-21 17:28:39[DD퇴근길] 계속되는 '망 사용료 갈등'…MWC, 논의의 장으로
2025-02-21 17:28:2229CM, 상반기 ‘이구홈위크’ 전년비 거래액 2배 돌파…“주방용품·홈 패브릭 상품 추천 적중”
2025-02-21 16:24:36위메이드 ‘레전드오브이미르’, 구글 플레이 인기 1위 달성
2025-02-21 16:16: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