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윤상호기자] TV를 보면서 쇼핑을 하는 생활이 확산된다.
LG유플러스(www.uplus.co.kr 대표 이상철)는 SBS와 인터넷TV(IPTV) 기반 T커머스 서비스를 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T커머스는 TV시청자에게 광고와 정보를 동시에 제공하는 서비스다. TV에 나오는 간접광고(PPL) 정보를 보고 바로 구입할 수 있다. 상품 정보는 또 다른 창으로 소개해 TV시청을 방해하지 않는다. 스마트폰용 애플리케이션도 선보인다.
오는 1일부터 SBS와 SBS골프 채널에 적용한다. 연내 SBS 계열 7개 채널로 확대 예정이다.
LG유플러스 IPTV사업담당 박종욱 상무는 “고객에게 TV를 시청하면서 가치 있는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인포머스형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윤상호 기자>crow@ddaily.co.kr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터디그룹·선의의 경쟁 봤지?"…와이랩, 이제는 '넷플릭스'다
2025-02-23 16:48:11통신3사, MWC25서 'AI 각축전' 예고…유상임 장관 깜짝 회동할까
2025-02-23 14:57:14[OTT레이더] 인생을 건 머니게임이 시작됐다, 웨이브 ‘보물섬’
2025-02-23 12:04:50[인터뷰]“밤 9시까지 AI 열정!”...’KT에이블스쿨 전형’이 신설된 이유는?
2025-02-23 09:00:00연간 통신분쟁 전년 대비 22% 급증…”이용계약 관련 분쟁이 절반”
2025-02-21 17:39:30[DD퇴근길] 계속되는 '망 사용료 갈등'…MWC, 논의의 장으로
2025-02-21 17:28:22"스터디그룹·선의의 경쟁 봤지?"…와이랩, 이제는 '넷플릭스'다
2025-02-23 16:48:11신작 시험대, ‘스팀 넥스트 페스트’ 개막… K-게임도 출전 준비 완료
2025-02-23 12:03:00[툰설툰설] 신분차이 로맨스…재벌과의 인터뷰 vs 품격을 배반한다
2025-02-23 11:42:17SM·카카오엔터 합작 英 보이그룹 '디어앨리스' 공식 데뷔
2025-02-21 17:28:39[DD퇴근길] 계속되는 '망 사용료 갈등'…MWC, 논의의 장으로
2025-02-21 17:28:2229CM, 상반기 ‘이구홈위크’ 전년비 거래액 2배 돌파…“주방용품·홈 패브릭 상품 추천 적중”
2025-02-21 16:24: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