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PTV T커머스 선봬
[디지털데일리 윤상호기자] TV를 보면서 쇼핑을 하는 생활이 확산된다.
LG유플러스(www.uplus.co.kr 대표 이상철)는 SBS와 인터넷TV(IPTV) 기반 T커머스 서비스를 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T커머스는 TV시청자에게 광고와 정보를 동시에 제공하는 서비스다. TV에 나오는 간접광고(PPL) 정보를 보고 바로 구입할 수 있다. 상품 정보는 또 다른 창으로 소개해 TV시청을 방해하지 않는다. 스마트폰용 애플리케이션도 선보인다.
오는 1일부터 SBS와 SBS골프 채널에 적용한다. 연내 SBS 계열 7개 채널로 확대 예정이다.
LG유플러스 IPTV사업담당 박종욱 상무는 “고객에게 TV를 시청하면서 가치 있는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인포머스형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윤상호 기자>crow@ddaily.co.kr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파수 재할당대가, 정부가 부르는게 값? “산정방식 검토 필요”
2024-11-22 18:23:52유료방송 시장, 역성장 지속…케이블TV 사업자 중 SKB 유일 성장
2024-11-22 13:28:49[디즈니 쇼케이스] 판타스틱4, MCU 합류…미소 짓는 케빈 파이기
2024-11-22 12:56:31LGU+, 기업가치 제고 계획 발표…"AX 컴퍼니 구조 전환 가속화"
2024-11-22 10:18:34LG헬로 송구영 대표이사 재선임…사업 수익성 개선 '총력'
2024-11-21 18:33:01드림어스컴퍼니, 자본준비금 감액해 이익잉여금 500억원 전입
2024-11-22 14:57:25야놀자·인터파크트리플, 12월 ‘놀 유니버스’로 법인 통합
2024-11-22 14:57:10논란의 ‘퐁퐁남’ 공모전 탈락…네이버웹툰 공식 사과 “외부 자문위 마련할 것”
2024-11-22 14:23:57쏘카·네이버 모빌리티 동맹 순항…네이버로 유입된 쏘카 이용자 86%가 ‘신규’
2024-11-22 12:58: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