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이대호기자] 네이버(www.navercorp.com 대표 김상헌)는 모바일게임 마케팅 ‘with NAVER’ 프로젝트의 세 번째 게임으로 핀콘(대표 유충길)의 ‘엔젤스톤’을 확정했다고 16일 밝혔다.
‘엔젤스톤’은 액션이 크게 강화된 하드코어 역할수행게임(RPG)로 지난 3월 북미에서 데모버전이 공개된 이후 주목을 받아온 기대작이다. 네이버는 핀콘과 협력해 엔젤스톤의 7월 말 출시를 목표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방침이다. 국외에서는 2억500만명의 월이용자(MAU)를 보유한 라인을 통해 일본, 대만, 태국, 인도네시아, 홍콩, 마카오 지역에도 동시에 게임을 선보이게 된다.
유승재 네이버 마케팅센터 이사는 “’with NAVER’는 대형 게임사들 뿐만 아니라 핀콘과 같이 경쟁력을 가진 중소 개발사들과도 지속적으로 협업하며 마케팅 플랫폼으로서의 역량을 강화할 것”이라며 “오는 7월 ’엔젤스톤’에 대한 사전 마케팅 활동에 총력을 다해 또 한 번 모바일 게임 업계에 새로운 가능성을 제시하겠다”고 밝혔다.
<이대호 기자>ldhdd@ddaily.co.kr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LTE 주파수 이용기간 종료 '임박'…"1인당 트래픽, 큰폭으로 꺾여"
2025-01-20 13:00:47OTT와 공생택한 지상파, 넷플릭스 뿐만 아니다 [IT클로즈업]
2025-01-20 10:56:35알뜰폰 업계, 갤럭시S25 가입자 사전유치 경쟁 ‘후끈’
2025-01-19 13:16:35[OTT레이더] 김혜수의 팩트 폭행…디즈니+, '트리거'
2025-01-19 10:15:47[알뜰폰경쟁력강화방안]③전광훈도 적자…설비투자 여력있는 사업자는 ‘단 한 곳’
2025-01-18 08:14:00'갤럭시S25 슬림 vs 아이폰17 에어' 두께전쟁 예고
2025-01-17 17:46:11“더 짧고 재밌게”…네이버, 새해도 숏폼·AI 갈고닦기
2025-01-20 14:14:23넥슨, 삼성전자와 ‘카잔’ 3D 게이밍 경험 위한 기술 MOU 체결
2025-01-19 11:09:54[뉴겜] ‘발할라서바이벌’, 한 손으로 쉽고 빠른 액션 쾌감… 전략·성장도 "10분 만에"
2025-01-19 11:09: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