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이수환기자] 옐로디지털마케팅그룹(www.yellodm.com 대표 이상석)의 그룹사인 퍼플프렌즈(www.purplefriends.co.kr 대표 이수형)는 모바일 광고 트래킹 솔루션을 제공하는 ‘튠’과 국내 모바일 광고 트래킹 솔루션 우선 공급에 관한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3일 밝혔다.
튠은 모바일 트래킹 기술인 ‘모바일앱트래킹’ 서비스를 기반으로 전 세계 40여 개국에 고객사를 둔 북미 최대 모바일 광고 트래킹 기업이다. 모바일앱트래킹은 모바일 앱 마케팅을 위한 광고 플랫폼이나 네트워크 활용 시 유입경로를 추적해 광고성과를 분석하는 솔루션이다.
이번 파트너십 체결로 퍼플프렌즈는 튠의 트래킹 솔루션을 고객과 마케팅 기업에 우선적으로 공급할 수 있는 권한을 갖게 됐다. 이를 통해 모바일 광고에 대한 정확한 성과 측정을 바탕으로 마케팅 목표에 최적화된 광고 서비스와 캠페인을 고객사에 제공할 것으로 보인다.
퍼플프렌즈 이수형 대표는 “튠과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방대한 온라인, 모바일 광고 시장에서 한층 더 차별화된 디지털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이를 광고 캠페인의 성과 극대화로 연결시켜 국내 모바일 마케팅 시장에서의 입지를 한층 더 강화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수환 기자>shulee@ddaily.co.kr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비용효율화 효과” LGU+, 올해 1분기 영업익 전년比 15.6%↑
2025-05-08 11:24:33LG헬로비전, 올 1분기 실적 회복…영업익 전년比 73.1% '껑충'
2025-05-08 10:46:38“효자 디즈니+”...디즈니, 회계연도 2분기 영업익 전년比 15%↑
2025-05-08 10:42:28알뜰폰 중개 플랫폼 ‘모요’, 유심 무료 제공·배송 서비스 시작
2025-05-08 09:46:33입법조사처 "SKT 해킹사고 계기, 법에 위약금 면제 조치 추가해야"
2025-05-07 19:18:08카카오, AI 메이트 서비스 ‘카나나’ CBT 시작…개인화·그룹 기능 강화
2025-05-08 11:27:40프리즘, '제61회 백상예술대상' 글로벌 중계…"시청자만 380만"
2025-05-08 10:52:50이정재 회사 아티스트그룹, '재벌집 막내아들' 시즌2 공동 제작한다
2025-05-08 10:51:26[컨콜] 카카오-오픈AI, 본격 협업 단계 진입…“에이전트 AI에 집중”
2025-05-08 10:50:06“땡큐, 쿠키런” 데브시스터즈, 올 1분기 호실적…핵심 타이틀 경쟁력 강화
2025-05-08 10:49:26하이브IM, 넥써쓰와 '던전스토커즈' 퍼블리싱 계약 해지
2025-05-08 10:1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