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이대호기자] 넥슨(www.nexon.co.jp 대표 오웬 마호니)은 2014년 3분기 연결기준 실적으로 매출 456억엔(약 4494억원), 영업이익 151억엔(약 1490억원), 순이익 136억엔(약 1338억원)을 달성했다고 13일 도쿄증권거래소 1부에 공시했다. 원화환산 기준 환율은 100엔당 985.2원이다.
전년동기대비 매출은 14%, 순이익은 69% 증가했으며 영업이익은 7% 감소했다. 이는 넥슨 3분기 전망치보다 다소 상회한 실적이다.
지역별 매출은 국내 성장이 눈에 띈다. 월드컵 특수를 맞은 피파온라인3와 피파온라인3M의 호조에 힘입어 전년동기대비 64% 성장한 199억7600만엔(약 1968억원)을 기록했다.
여타 지역 매출은 전년동기대비 4% 증가해 14억2000만엔(약 140억원)을 기록한 북미를 제외하고 모두 감소했다. 중국 156억8500만엔(약 1545억원), 일본 72억3200만엔(약 712억원), 유럽 및 기타 13억엔(약 128억원)으로 전년동기대비 각각 2%, 17%, 21% 감소했다.
플랫폼별 매출은 전년동기대비 PC온라인게임이 9% 증가한 359억엔(약 3538억원), 모바일게임이 41% 증가한 97억엔(약 956억원)을 기록했다.
<이대호 기자>ldhdd@ddaily.co.kr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터디그룹·선의의 경쟁 봤지?"…와이랩, 이제는 '넷플릭스'다
2025-02-23 16:48:11통신3사, MWC25서 'AI 각축전' 예고…유상임 장관 깜짝 회동할까
2025-02-23 14:57:14[OTT레이더] 인생을 건 머니게임이 시작됐다, 웨이브 ‘보물섬’
2025-02-23 12:04:50[인터뷰]“밤 9시까지 AI 열정!”...’KT에이블스쿨 전형’이 신설된 이유는?
2025-02-23 09:00:00연간 통신분쟁 전년 대비 22% 급증…”이용계약 관련 분쟁이 절반”
2025-02-21 17:39:30[DD퇴근길] 계속되는 '망 사용료 갈등'…MWC, 논의의 장으로
2025-02-21 17:28:22"스터디그룹·선의의 경쟁 봤지?"…와이랩, 이제는 '넷플릭스'다
2025-02-23 16:48:11신작 시험대, ‘스팀 넥스트 페스트’ 개막… K-게임도 출전 준비 완료
2025-02-23 12:03:00[툰설툰설] 신분차이 로맨스…재벌과의 인터뷰 vs 품격을 배반한다
2025-02-23 11:42:17SM·카카오엔터 합작 英 보이그룹 '디어앨리스' 공식 데뷔
2025-02-21 17:28:39[DD퇴근길] 계속되는 '망 사용료 갈등'…MWC, 논의의 장으로
2025-02-21 17:28:2229CM, 상반기 ‘이구홈위크’ 전년비 거래액 2배 돌파…“주방용품·홈 패브릭 상품 추천 적중”
2025-02-21 16:24: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