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게임

네시삼십삼분, 야심작 ‘회색도시2’ 내달 9일 출시

[디지털데일리 이대호기자] 네시삼십삼분(www.433.co.kr 대표 양귀성, 소태환)은 오는 10월 9일 자체 개발한 모험추리 장르의 모바일게임 ‘회색도시2’를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회색도시2’는 검은방 시리즈 등을 개발하며 미스터리 어드벤처 장르에서 유명한 진승호 프로듀서(PD)가 선보이는 최신작이다. 전작인 회색도시는 반전이 거듭되는 시나리오와 고품질의 원화로 두터운 팬층을 보유해 이번 차기작 출시에 시장의 이목이 쏠려 있다. 회색도시2에선 전작의 주인공들의 아버지 세대 이야기를 다루게 된다. 전작보다 시나리오와 원화 품질을 더욱 강화하고 국내 유명 성우 23인이 목소리 연기를 하는 등 회사 측이 상당한 공을 들인 작품이다.

네시삼십삼분은 회색도시2 정식 출시에 앞서 다양한 오프라인 이벤트와 콜라보레이션(협업)을 준비한 바 있다. 앞서 8월 1일부터 24일까지는 미스틱89(대표 프로듀서 윤종신), 가나인사아트센터(총괄 이정권)와 함께 ‘회색도시 X 월간 윤종신 X 가나인사아트센터’ 아트 콜라보레이션 전시회를 개최한데 이어 디지털 잡지 ‘월간 윤종신’ 9월호에 회색도시2를 주제로 가수 윤종신과 랩퍼 스윙스가 참여한 신곡 '회색도시'가 실린 것은 물론 뮤직비디오와 게임 소개, 인터뷰 등을 실었다.

회사 측은 회색도시2 출시에 앞서 사전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전 등록은 특별 페이지(event.four33.co.kr/myst2/myst2_140929)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VIP 패키지(3명), OST 패키지(5명), 콜렉션 카드팩(10명), 회색도시 화보집(10명)을 제공한다. 응원 메시지를 적어준 이용자들 중 추첨을 통해 콜렉션 카드 3팩을 5명에게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특히 네시삼십삼분은 회색도시2 각 업데이트를 매번 3일 전에 미리 플레이할 수 있는 한정판 VIP 패키지를 온라인 쇼핑몰 옥션을 통해 별도 판매한다. 준비된 수량은 총 600개며 소진 이후 추가 판매는 하지 않는다.

자세한 내용은 '회색도시2' 공식 블로그(blog.naver.com/projectmyst)를 통해 알 수 있다.

<이대호 기자>ldhdd@ddaily.co.kr

디지털데일리 네이버 메인추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