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이대호기자] 게임빌(www.gamevil.com 대표 송병준)이 2014년 2분기 연결기준 실적으로 매출 332억원, 영업이익 22억원, 당기순이익 34억원을 달성했다고 6일 공시했다. 전년동기대비 매출은 62.1% 증가하고 영업이익과 당기순이익은 각각 37.4%, 13.4% 감소했다.
2분기 매출 332억원은 역대 분기 최대 실적이다. 회사 측은 이 같은 실적에 대해 ‘별이되어라!’, ‘이사만루2014 KBO’ 등 히트작들을 중심으로 분기 국내 매출이 전년동기대비 두 배 이상 증가했다는 설명이다. 같은 기간 영업이익은 모바일 메신저 플랫폼을 통한 매출 비중에 따른 지급수수료와 로열티 등의 증가로 전년동기대비 감소했다.
게임빌은 최근 출시한 ‘크리티카: 혼돈의 서막’을 필두로 하반기에 ‘몬스터피커’, ‘레전드오브마스터 온라인’, ‘타이탄워리어’, ‘다크어벤저’ 후속작 등 약 14종의 신작을 선보일 계획이다. ‘별이되어라!’, ‘제노니아 온라인’의 글로벌 공략도 추진한다.
<이대호 기자>ldhdd@ddaily.co.kr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DD퇴근길] '애플' 美 대규모 투자, 트럼프 덕?…스벅, 아메리카노 가격 오른다
2025-01-20 17:07:39쇼핑엔티, 설 수요 높은 농축수산물 할인 판매…“정부와 합심해 지원”
2025-01-20 17:03:41[오징어게임2 이펙트] 기대효과 반감?…'엑스오, 키티2', 3일 연속 1위
2025-01-20 17:02:09김태규 직무대행 "TV수신료 통합징수시 혼란 발생할 것"
2025-01-20 16:24:3923일 이진숙 위원장 운명의 날…헌재, 탄핵심판 선고일 확정
2025-01-20 15:35:00가온전선, 연 매출 사상 최고치 경신…"북미 수출·지앤피 실적↑"
2025-01-20 14:50:59"틱톡 따라잡기"...인스타그램 피드 비율 개편에 사용자 원성
2025-01-20 21:38:16넥슨 ‘드리프트’, 오버 드라이브 전환… 반등 질주 시작하나
2025-01-20 14:51:30행안부, 카톡 알림톡 도입했더니…행정 예산 연 40억원 절감
2025-01-20 14:51:12“더 짧고 재밌게”…네이버, 새해도 숏폼·AI 갈고닦기
2025-01-20 14:14: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