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 연간 실적은 매출 4429억원, 영업이익 959억원, 당기순이익 455억원을 기록했다. 이는 매출과 영업이익이 전년대비 각각 34%, 17% 감소한 수치다. 당기순이익은 전년대비 703% 증가했다. 해외 매출은 2931억원으로 전체 66%를 차지했다. 국내 매출은 1498억원이다.
이 같은 실적 하락은 최대 매출원인 중국 크로스파이어의 재계약 조건이 반영되고 피파온라인2의 서비스 종료 등이 영향을 미쳤기 때문이다. 지난 한해 국내에서는 ‘아바(A.V.A)’, ‘슬러거’, ‘스페셜포스’ 등 기존 주요 타이틀들의 매출은 안정적으로 유지됐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이기원 네오위즈게임즈 대표는 “2014년에는 네오위즈게임즈의 성장을 견인해줄 온라인과 모바일 게임들을 성공적으로 선보여 미래 지속 성장의 기반을 마련할 수 있도록 내부 역량을 집중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대호 기자>ldhdd@ddaily.co.kr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현장]“어르신, 온라인 예약 하셨어요?”...SKT 유심교체 방문해보니
2025-05-10 07:07:00[DD퇴근길] 김영섭號 KT, 통신 다음은 AI…"MS 협력 성과 가시화"
2025-05-09 17:25:15SKT 위약금 면제여부, 6월 말 이후 결론 전망 …"2차 조사결과 먼저 나와야"(종합)
2025-05-09 16:55:50넷플릭스, ‘베이식·광고스탠다드’ 요금인상…“스탠다드·프리미엄은 유지”
2025-05-09 14:37:46[일문일답] 과기정통부 “SKT 침해사고 2차 조사결과, 6월말 발표”
2025-05-09 13:36:41KT 통신 성장 견조, AI·부동산이 견인…AX 매출 가시화 시동(종합)
2025-05-09 12:15:13국내 플랫폼 다 죽는다…"공정거래법 개정안, 경쟁력 약화할 것"
2025-05-09 19:09:38[DD퇴근길] 김영섭號 KT, 통신 다음은 AI…"MS 협력 성과 가시화"
2025-05-09 17:25:15[현장] "한계란 없는 날"…배민 팝업, 기억에 남을 한입은?
2025-05-09 16:17:30'월드투어'로 본 '베이비몬스터' 화력…YG 흑자전환 이끌었다
2025-05-09 16:16:19"AI가 코디 추천"…넥슨 메이플스토리, 'AI 스타일 파인더' 출시
2025-05-09 15:03: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