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이대호기자] 티켓몬스터(대표 신현성)는 운영 중인 소셜커머스 티몬(www.tmon.co.kr)을 통해 패션 자체브랜드(PB) ‘그녀의’를 출시하고 패션·뷰티 부문의 본격 육성에 나선다고 17일 밝혔다.
티몬은 현재 9개 패션 품목으로 구성된 ‘그녀의’를 통해 매 시즌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일 계획이다. 또 티몬은 뷰티 부문의 지속적인 강화를 위해 23일까지 제1회 ‘몬스터 뷰티페어’를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에는 에스티로더, 디올 등 명품 브랜드에서부터 합리적인 가격에 우수한 품질을 자랑하는 매스티지 브랜드까지 300개 이상의 기업이 참여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티켓몬스터는 PB 출시와 뷰티기획전 등의 지속적인 개최를 통해 패션∙뷰티 부문을 새로운 성장 동력으로 키우겠다는 전략이다.
티켓몬스터 홍숙 패션본부장은 “패션 뷰티 분야는 계절∙트랜드에 따라 반복구매가 가능해 지속적으로 판매되는 대표 품목”이라며 “소셜커머스의 강점인 가격 경쟁력과 함께 높은 품질을 갖춰 대표 카테고리로 육성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이대호 기자>ldhdd@ddaily.co.kr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KT, 업무시스템 전면 전환…'카이로스X' 프로젝트 돌입
2025-04-20 21:50:10[AI시대, ICT 정책은③] 콘텐츠산업 육성 예산, 전체의 0.14%…"국가 전략 산업으로 키워야"
2025-04-20 16:43:07[OTT레이더] '김혜자♥손석구' 현생 초월 로맨스 시작, 넷플릭스 '천국보다 아름다운'
2025-04-20 10:27:39[인터뷰] 26만 이용자 입과 귀 돼주는 ‘손짓’...KT수어상담사가 보람 느낀 순간은?
2025-04-20 09:00:00유료방송-FAST 新 협력모델 제안…“통합 에코시스템 구축 필요”
2025-04-19 17:37:27[AI시대, ICT 정책은②] 네트워크 준비지수 5위인데…우리 정부는 준비됐나
2025-04-19 08:00:00[툰설툰설] 연애 세포 살리는 로맨스…'입맞추는 사이' vs ‘내일도 출근!’
2025-04-20 14:41:20日 택시단체 "호출서비스 인상적"…카카오모빌리티와 DX 협력 모색
2025-04-20 13:47:00사내맞선·악연…카카오엔터 웹툰 IP 흥행, '바니와 오빠들'도?
2025-04-20 13:44:05네이버, 좌표찍기 알림 공지 시스템 도입…최수연 "이달 내 적용"
2025-04-18 19:04: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