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이수환기자] LG전자(www.lge.co.kr 대표 구본준)는 9일 자사 ‘디오스’ 냉장고 광고모델인 배우 김태희 씨가 경남 창원에 위치한 냉장고 연구소를 방문했다고 밝혔다. 이날 방문은 910리터 냉장고 ‘디오스 V9100’ 판매 10만대 돌파를 축하하기 위해 마련됐다.
김태희 씨는 연구소 및 생산현장에서 직원들과의 만남을 통해 LG 냉장고의 특장점 및 최신 트렌드를 공부했다. 특히 2010년 냉장고 안 미니냉장고 ‘매직 스페이스’를 최초로 선보인 이후 최근 ‘도어 인 도어’ 냉장고가 시장의 트렌드로 자리 잡아 가고 있다는 이야기를 듣고 광고모델로서 자부심이 느껴진다고 말했다.
V9100 냉장고는 910리터 대용량, LG전자 냉장고 특화 기능인 ‘매직 스페이스’를 적용한 신개념 5도어 제품이다. ‘상(上)냉장, 하(下)냉동’ 구조로 창의적인 수납기능까지 갖췄다. 지난해 9월 출시 후 월 평균 1만대 이상 판매됐다.
김태희 씨는 “1등 디오스 냉장고 탄생의 주역들로부터 제품을 배우는 매우 즐거운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LG전자 냉장고가 고객으로부터 큰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광고모델로서의 역할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수환 기자>shulee@ddaily.co.kr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해외서도 응급의료 상담 가능”…LGU+, 소방청과 '안전·연결' 캠페인 진행
2025-05-11 12:00:00[OTT레이더] 강하늘X고민시의 쓰리스타 로맨스, 넷플릭스 '당신의 맛'
2025-05-11 11:54:28SKT 유심 교체 고객 143만명…6월 말까지 1077만장 유심 확보
2025-05-11 11:54:16SKT, '유심 교체' 대신 '유심 재설정' 도입…"티머니·금융인증서 교체 필요 X"
2025-05-11 10:00:08[현장]“어르신, 온라인 예약 하셨어요?”...SKT 유심교체 방문해보니
2025-05-10 07:07:00[DD퇴근길] 김영섭號 KT, 통신 다음은 AI…"MS 협력 성과 가시화"
2025-05-09 17:25:15[툰설툰설] '파격'과 '격정'의 콜라보…개꿈 vs 사랑하는 나의 억압자
2025-05-11 15:07:38[네카오는 지금] 1분기 엇갈린 성적표…AI 전략으로 반전 노린다
2025-05-11 15:07:16[인터뷰] 의사 가운 벗고 AI 입다…실리콘밸리 홀린 ‘피클’
2025-05-11 11:55:43[IT클로즈업] 오프라인은 힘든데…네카오 커머스 1분기 호실적 비결은
2025-05-11 11:37:17국내 플랫폼 다 죽는다…"공정거래법 개정안, 경쟁력 약화할 것"
2025-05-09 19:09: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