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이수환기자] 삼성전자(www.samsung.com/sec 대표 권오현)는 3일 ‘스마트에어컨 Q9000’을 앞세운 ‘바람의 힘’ 캠페인을 펼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하이패스 회오리바람 기술인 ‘바람의 힘’을 중점적으로 강조하기 위해 마련됐다. 삼성전자는 바람의 힘 캠페인을 통해 2012년 국내 가정용 에어컨 시장 점유율 1위(47.2%, GfK 2012년 오프라인 판매 기준)를 공고히 한다는 계획이다.
CF도 내레이션 없이 클래식 배경음악으로 구성하는 등 바람의 힘을 상상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삼성전자는 향후 진행될 예정인 프로그램도 단순히 이미지를 위한 간접적인 전략이 아닌 직접적으로 스마트에어컨 Q9000의 이미지를 전달할 수 있도록 구성할 계획이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CF를 비롯한 전반적인 캠페인 전략도 경쟁사를 압도하는 제품력에 중점을 두고 진행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수환 기자>shulee@ddaily.co.kr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DD퇴근길] 5G, 진짜 가입자는?…정부, 단말기준 집계 방식 바꿀까
2025-02-24 17:19:32진짜 ‘5G 가입자’ 몇명일까…정부, 가입자 집계 기준 변경 검토
2025-02-24 16:33:20[MWC25] SKT, 'K-AI 얼라이언스' 7개사 글로벌 진출 지원
2025-02-24 10:17:42"스터디그룹·선의의 경쟁 봤지?"…와이랩, 이제는 '넷플릭스'다
2025-02-23 16:48:11통신3사, MWC25서 'AI 각축전' 예고…유상임 장관 깜짝 회동할까
2025-02-23 14:57:14[OTT레이더] 인생을 건 머니게임이 시작됐다, 웨이브 ‘보물섬’
2025-02-23 12:04:50[현장] "MZ세대가 위험하다"…웹툰·웹소설 불법유통, 도박 및 성매매로 확산
2025-02-24 17:59:29[DD퇴근길] 5G, 진짜 가입자는?…정부, 단말기준 집계 방식 바꿀까
2025-02-24 17:19:32"카톡 선물·야놀자 예약, AI가 한다"…오픈AI, '오퍼레이터' 국내 첫 도입
2025-02-24 14:00:37"3D 아바타 만나는 가상도시"…마와리, AI·XR 더한 '난바 프로젝트' 가동
2025-02-24 11:35:40넥슨 ‘던전앤파이터’, 중천으로 재도약… 바통은 ‘카잔’으로
2025-02-24 11:30:05"KTX 타면서 렌터카까지"…쏘카, 장거리 이동 트렌드 제시
2025-02-24 10:26: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