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이수환기자] 삼성전자(www.samsung.com/sec 대표 권오현)는 3일 ‘스마트에어컨 Q9000’을 앞세운 ‘바람의 힘’ 캠페인을 펼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하이패스 회오리바람 기술인 ‘바람의 힘’을 중점적으로 강조하기 위해 마련됐다. 삼성전자는 바람의 힘 캠페인을 통해 2012년 국내 가정용 에어컨 시장 점유율 1위(47.2%, GfK 2012년 오프라인 판매 기준)를 공고히 한다는 계획이다.
CF도 내레이션 없이 클래식 배경음악으로 구성하는 등 바람의 힘을 상상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삼성전자는 향후 진행될 예정인 프로그램도 단순히 이미지를 위한 간접적인 전략이 아닌 직접적으로 스마트에어컨 Q9000의 이미지를 전달할 수 있도록 구성할 계획이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CF를 비롯한 전반적인 캠페인 전략도 경쟁사를 압도하는 제품력에 중점을 두고 진행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수환 기자>shulee@ddaily.co.kr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DD퇴근길] '애플' 美 대규모 투자, 트럼프 덕?…스벅, 아메리카노 가격 오른다
2025-01-20 17:07:39쇼핑엔티, 설 수요 높은 농축수산물 할인 판매…“정부와 합심해 지원”
2025-01-20 17:03:41[오징어게임2 이펙트] 기대효과 반감?…'엑스오, 키티2', 3일 연속 1위
2025-01-20 17:02:09김태규 직무대행 "TV수신료 통합징수시 혼란 발생할 것"
2025-01-20 16:24:3923일 이진숙 위원장 운명의 날…헌재, 탄핵심판 선고일 확정
2025-01-20 15:35:00반(反)PC·반중·… ‘트럼프 2기’, 게임업계 미칠 영향은
2025-01-21 07:00:00"틱톡 따라잡기"...인스타그램 피드 비율 개편에 사용자 원성
2025-01-20 21:38:16넥슨 ‘드리프트’, 오버 드라이브 전환… 반등 질주 시작하나
2025-01-20 14:51:30행안부, 카톡 알림톡 도입했더니…행정 예산 연 40억원 절감
2025-01-20 14:51:12“더 짧고 재밌게”…네이버, 새해도 숏폼·AI 갈고닦기
2025-01-20 14:14: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