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기업뉴스

‘신사의 품격’에 나온 독특한 PC방은?


고품격 인테리어PC방 시즌아이는 지난 24일 방송된 SBS주말드라마 ‘신사의 품격’의 PC방 장면을 위해 세트공사를 협찬했다고 밝혔다.

 

‘신사의 품격’ 10회 프롤로그에서는 장동건, 김수로, 김민역, 이종혁 등 꽃중년 4인이 PC방에서 스타크래프트2 게임에 몰입한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영된 PC방 장면은 기존의 PC방과 다른 세련됨과 고급스러움으로 많은 사람들의 눈길을 끌었다. 이 드라마의 김은숙 작가는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10부 프롤로그 PC방 신이 야외가 아니라 세트였다는군요. 와 진짜 깜놀(깜짝놀람). ‘신사의 품격’ 미술팀 좀 짱인 걸로”라는 글을 게재하기도 했다.

 

김 작가가 놀랐을 만큼 PC방 세트가 독특하면서도 꽃중년 4인과 잘 어울리는 고급스러운 분위기였다는 것인데, 시즌아이PC방이 드라마 한 장면을 위해 실제 장소와 똑같은 세트장을 구현했기에 가능했던 것이다.

 

시즌아이PC방 관계자는 “세트제작시 실제 시즌아이PC방처럼 세련되고 밝은 느낌의 PC방 세트를 만들기 위해 높은 퀄리티에 많은 신경을 썼다”고 전했다.

 

시즌아이PC방은 전국 400개 이상의 가맹점을 갖춘 곳으로 기존의 어두운 분위기의 PC방에서 벗어나 보다 밝고 쾌적한 인테리어로 변신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세련되고 밝은 인테리어는 PC방의 주 고객층인 남성들은 물론 여성들에게까지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기업뉴스팀>biznews@ddaily.co.kr

디지털데일리 네이버 메인추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