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솔루션

다이멘션데이타, 맥아피 올해의 글로벌 파트너로 선정

- 기업 네트워크 보안 환경 구축 강점 인정

[디지털데일리 이유지기자] 다이멘션데이타는 ‘2011 올해의 맥아피 글로벌 파트너’로 선정됐다고 11일 밝혔다.

다이멘션데이타의 닐 캠벨 보안기술 본부장은 “이번 수상은 지난 10년간 전세계에서 맥아피의 보안 기술을 고객에게 가장 효율적으로 접목시키며 네트워크 보안위협으로부터 가장 안전한 IT인프라 환경을 구축한 기업으로 인정된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알렉스 튜버 맥아피 부사장은 “다이멘션데이타는 고객을 위해 비용 효율적이며 안전한 네트워크 보안 환경 구축을 통해 기업의 성장을 이끌어내는 이상적인 시스템 통합 회사”라며, “이 점에서 다른 채널 파트너와는 차별된다”고 선정이유를 설명했다.  

전 세계적으로 600여명 이상의 보안 전문가를 보유하고 있는 다이멘션데이타는 ISO27000 갭 분석과 PCI 규정준수 평가를 통한 애플리케이션 침입 테스트, 위험 평가까지 다양한 보안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 회사의 보안 솔루션 부문의 매출은 올해 상반기 전체의 11.4%를 차지했다.

다이멘션데이타는 현재 49개국에서 맥아피를 비롯한 시스코, 마이크로소프트, EMC, VM웨어, 넷앱, 체크포인트 등과 글로벌 파트너십을 맺고 있으며, 최근 마이크로소프트 올해의 최고 시스템 매니지먼트 파트너로 선정되기도 했다.

<이유지 기자> yjlee@ddaily.co.kr

디지털데일리 네이버 메인추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