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히 최근 들어서는 FMC에서 모바일 UC의 중요성이 더욱 강조되는 분위기다. “FMC는 결국 인프라가 아니라 서비스가 돼야 하는데, 기업들에게 더욱 효용가치가 높은 서비스가 되기 위해서는 ‘전화 통합’을 넘어서는 부가가치가 있어야 한다. 모바일 UC가 그러한 역할을 할 수 있다”는 것이 통신사들의 얘기다.
- 참가비 : 사전등록 5만 5천원, 현장등록 7만 7천원 - 웹사이트 : http://www.ddaily.co.kr/seminar/index.php?seminar_num=2009_004&fn=index
FMC, 엔터프라이즈 모빌리티를 말하다 디지털데일리의 FMC, 엔터프라이즈 모빌리티 세미나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이동전화와 인터넷전화가 결합돼 기업에 업무효율성 향상 및 통신비 절감 효과를 제공하는 FMC가 지난해 하반기부터 기업 통신 시장의 중요한 관심사가 되고 있습니다.
이에 디지털데일리에서는 [FMC, 엔터프라이즈 모빌리티를 말하다] 세미나 및 전시회를 기획, FMC와 엔터프라이즈 모빌리티의 진정한 가치 및 구현방안을 분석해보는 자리를 마련했습니다. 이번 세미나는 통신사업자의 서비스 및 영업 전략, 무선랜 업계의 솔루션·기술 발전방향을 짚어보고, 서비스의 가치를 높여주는 모바일·보안 솔루션 및 국내외 시장동향 등 FMC와 관련된 모든 궁금증을 풀어보는 자리가 될 것입니다.
- 일시 : 6월 10일 오전 9시~오후 5시
- 장소 : 서울프라자 호텔 그랜드볼룸
- 대상 : 통신사, 공공기관, 기업 및 IT 업계 관계자 약 300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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