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최규리기자] 하트 주얼리 브랜드 '베흐트'가 2025년 봄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단독 출시한 제품을 통해 선물하기 시장에서 존재감을 강화하고 있다.
베흐트는 발렌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 시즌을 겨냥한 패키지로 판매 상위권에 오르며 주목을 받았으며, 4월 감사의 달을 맞아 '플라워택'을 공개하고 2025 봄·여름 시즌(25SS)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브랜드 측은 대형 프로모션을 앞두고 기존 대비 4~5배 규모의 선발주 물량을 확보, 안정적인 물류 운영에 집중하고 있다. 이에 따라 2025년 1분기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두 배 이상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베흐트는 하트 주얼리 인기 제품 외에도 시즌별 패키지와 제품 라인을 지속 확대하며, 카카오톡 선물하기 내 입지를 지속 강화할 계획이다.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K-미디어, 아직 글로벌 주류 아냐”...‘제2폭싹·오겜’ 계속 나오려면?
2025-04-21 18:05:56[DD퇴근길] "책임론 정면 돌파"…통신업계, 'AI 보이스피싱 탐지' 집중
2025-04-21 17:07:08권익위, 류희림 방심위원장 ‘민원사주 의혹’ 사건 감사원에 이첩
2025-04-21 17:06:57통신3사가 ‘AI 보이스피싱탐지’에 열 올리는 이유는?
2025-04-21 13:12:05“황금연휴 잡아라” 쇼핑엔티, 실속형 여행 패키지 상품 집중 편성
2025-04-21 13:02:59패러닷 AI 영상제작솔루션 ‘캐럿Biz’, LGU+ 광고에 활용
2025-04-21 13:02:41"저커버그 1조원어치 팔았다"…美 CEO들, 1분기 자사주 대규모 매도
2025-04-21 18:06:55크래프톤, 인도 게이밍 인큐베이터 2기 선정 기업 발표
2025-04-21 16:48:30中, 게임사도 법원도 한 패?… 위메이드에 8400억원 미지급 ‘배째라’
2025-04-21 15:04:40"정진만, 돌아온다"…디즈니+, '킬러들의 쇼핑몰' 시즌2 제작
2025-04-21 14:54:37그라비티·위메이드, 아이템 확률 부풀려 소비자 기만… 공정위 과태료 제재
2025-04-21 14:53:37클래스101, 구독 홈 신규 개편…"월간 학습 트레킹한다"
2025-04-21 13:10: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