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트 주얼리 브랜드 '베흐트'가 2025년 봄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단독 출시한 제품을 출시했다. [ⓒ베흐트]
[디지털데일리 최규리기자] 하트 주얼리 브랜드 '베흐트'가 2025년 봄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단독 출시한 제품을 통해 선물하기 시장에서 존재감을 강화하고 있다.
베흐트는 발렌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 시즌을 겨냥한 패키지로 판매 상위권에 오르며 주목을 받았으며, 4월 감사의 달을 맞아 '플라워택'을 공개하고 2025 봄·여름 시즌(25SS)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브랜드 측은 대형 프로모션을 앞두고 기존 대비 4~5배 규모의 선발주 물량을 확보, 안정적인 물류 운영에 집중하고 있다. 이에 따라 2025년 1분기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두 배 이상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베흐트는 하트 주얼리 인기 제품 외에도 시즌별 패키지와 제품 라인을 지속 확대하며, 카카오톡 선물하기 내 입지를 지속 강화할 계획이다.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KT, 취약계층 방문 서비스 다음주부터 시작…"유통망 소통체계 강화"
2025-05-14 11:11:42KT, AI로 보안서비스 강화 “디도스 막고, 피싱메일 탐지”
2025-05-14 10:11:08SKT 해킹 피해…SK그룹, '정보보호혁신특별위원회' 신설
2025-05-14 09:16:37이재명 1호 공약 실현한다…민주당 정보통신위원회, LGU+ 평촌메가센터 방문
2025-05-13 13:47:25SKT 1분기 설비투자, 3사 중 가장 적어…“정보보호 투자 소홀과 무관”
2025-05-13 11:55:30통신3사 ‘갤럭시S25 엣지’ 사전예약 실시…“SKT는 기기변경만”
2025-05-13 10:41:03월 방문 1000만 사이트도 항복…카카오엔터, 자체 기술로 불법웹툰 막는다
2025-05-14 13:49:12VFS–소니 픽소몬도, 가상 프로덕션 전문가 양성 맞손
2025-05-14 11:04:27“아이온2, 리니지 라이크와는 달라”…엔씨가 내년 매출 목표 내세운 이유(종합)
2025-05-14 10:51:08펄어비스 1분기 실적 아쉽지만…‘붉은사막’ 기대감이 더 커진 이유(종합)
2025-05-14 09:05:38엔씨소프트, 올 1분기 영업익 52억원…전년比 80% 급감
2025-05-14 08:47: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