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생활문화

넷기어, 2025년 새해 맞이 뮤럴 디지털 캔버스 할인 이벤트 진행

전세계 박물관 3만여 점 이상 작품 감상 가능

[ⓒ넷기어]
[ⓒ넷기어]

[디지털데일리 조윤정 기자] 넷기어가 새해를 맞이해 이달 1일부터 다음달 28일까지 뮤럴 디지털 캔버스 27인치 모델을 25% 할인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할인가는 112만 5천원으로 구매 고객에게는 뮤럴 명화 멤버십 1년 구독료(약 9만 원 상당)를 무료로 제공한다.

뮤럴 디지털 캔버스는 FHD 해상도와 넷기어만의 트루아트(TrueArt) 기술로 접목해 실제 작품에 가까운 색감과 질감을 제공하며, 간단한 손 제스처로 다른 작품으로 전환하는 것이 가능하다. 프레임은 블랙, 화이트, 다크우드, 라이트우드 총4개 색상 중 선택할 수 있으며, 회전 마운트를 통해 벽에서 떼어내지 않고도 가로 및 세로 방향으로 액자를 쉽게 돌릴 수 있다.

구매자는 스마트폰 갤러리의 특정 앨범을 지정해서 간단히 전송하거나 뮤럴 명화 멤버십을 통해 전세계 박물관 3만여 점 이상의 명화와 현대미술 작품을 감상할 수 있다. 또한, 유선 LAN 및 Wi-Fi 연결을 지원한다.

[ⓒ넷기어]
[ⓒ넷기어]

특히 오랜만에 긴 설 연휴를 맞이한 가족과 연인들이 직접 촬영한 사진을 뮤럴 디지털 액자를 통해 함께 감상하면서 일상 속 소중한 순간들을 고화질 뮤럴 디지털 캔버스를 통해 고급스럽게 즐길 수 있다.

넷기어 관계자는 "뮤럴 디지털 캔버스는 예술 작품과 개인 콘텐츠를 집 안에서 고급스럽게 감상할 수 있는 스마트 IoT 디바이스"라며 "이번 새해맞이 할인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고객이 뮤럴 캔버스를 경험하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넷기어 뮤럴은 현재 공식 쇼핑몰 넷기어스토어는 물론 쿠팡을 통한 로켓배송으로도 주문이 가능하다.

디지털데일리 네이버 메인추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