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왕진화 기자] 이마트24는 한국농구연맹(이하 KBL)과 마케팅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협약식은 김상현 이마트24 마케팅담당, 신해용 KBL 사무총장 등 양사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KBL센터 5층 교육장에서 진행됐다.
이마트24는 KBL 24-25 시즌 박진감 넘치는 코트의 열기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고객들에게 제공하고, 다양한 협력상품 개발로 새로운 재미를 줄 수 있는 차별화된 마케팅을 위해 이번 MOU를 기획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양사는 이번 협약식을 통해 ▲콜라보 상품 개발을 위한 협력 ▲양사 상품 및 서비스를 연계한 공동 마케팅 진행 ▲양사의 인프라를 활용한 적극적인 홍보활동 등을 진행키로 했다.
김상현 이마트24 마케팅담당은 “이마트24는 단순히 상품만 판매하는 편의점이 아닌 고객의 다양한 일상에 가장 가까이 머무르며 ‘최고의 맛’을 선사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국내 대표 인기 스포츠인 KBL과의 협업을 통해 스포츠와 함께 하는 이마트24를 널리 알리고, 양사의 상품 및 서비스를 연계한 마케팅 활동으로 보다 많은 고객이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TT레이더] 3월 봄날 딱맞는 청춘로맨스, 넷플릭스 ‘폭싹 속았수다’
2025-03-08 13:00:56MWC25 폐막…통신업계 집어삼킨 AI 열풍·中 굴기 여전
2025-03-07 17:27:15[MWC25] 노키아·에릭슨이 제안하는 통신사가 5G로 돈 버는 방법
2025-03-07 17:25:55[MWC25] 통신3사, MWC25 전시로 'AI 경쟁력' 세계에 알려
2025-03-07 10:05:46[KT 미디어유니버스 점검上] “간판 새로 달고 재정비 집중”...구체적 전략은 언제쯤?
2025-03-07 06:00:00[MWC25] SKT, 글로모 어워드 4관왕·6년 연속 수상 쾌거
2025-03-06 19:12:59[e모션] ‘바이퍼’ 박도현 “초대 챔피언 기회… LCK가 최고의 리그라는 걸 보여주겠다”
2025-03-08 13:01:21"앱 이름만 바꾸는 게 아냐"…야놀자→NOL, 목표는 [IT클로즈업]
2025-03-08 07:00:00넷마블, 김병규 단독 대표 체제 전환…전략적 리더십으로 ‘재도약’ 가속화
2025-03-07 18:59:49더불어민주당, 게임·이스포츠 돌본다… 2030 남성 유권자 공략
2025-03-07 17:51:10“상생 방안 없을까”…전동 킥보드 업계-정부 지자체, 해법은?
2025-03-07 17:27:49[DD퇴근길] 민주당 'AI 강국위' 출범…이재명 "산학계 많은 도움 필요"
2025-03-07 17:26: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