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권유승 기자] 토스뱅크는 아이들을 위한 새로운 금융 서비스인 ‘이자 받는 저금통'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자 받는 저금통'은 자녀들이 남은 용돈이나 비상금을 모아두고, 원하는 시점에 클릭 한번으로 연 2%의 이자를 받을 수 있는 상품이다. 아이 고객이 자신의 저금통에 저축한 금액에 대해 매일 이자가 쌓이며, 이자가 차곡차곡 쌓이는 즐거움과 보람도 함께 느낄 수 있다. 또한 저금통 개설 시 자신만의 별명을 지을 수 있어 저금하는 목적과 재미를 더해준다.
‘이자 받는 저금통’은 토스뱅크 아이통장을 보유한 7~16세 고객이라면 누구나 가입할 수 있으며, 1인당 한 개의 저금통을 개설할 수 있다.
토스뱅크 관계자는 "어린 시절부터 저축하는 습관을 기르는 것은 매우 중요한 금융 교육의 시작"이라며 "이자 받는 저금통을 통해 아이들이 돈을 모으고 이자를 받는 경험을 쌓고, 직접 금융 생활의 기쁨을 느낄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DD퇴근길] 숏폼 시장 도전장 낸 펄스픽…잘 나가는 크래프톤 비결은?
2025-01-14 17:10:28[일문일답] 김태규 "단통법 폐지 후속조치, 방통위 정상화가 변수"
2025-01-14 16:52:18[현장] '숏폼 강자' 꿈꾸는 '펄스픽', 韓 넘어 日·中 정조준
2025-01-14 16:19:27단통법 폐지 후속조치·AI 이용자보호법 제정…방통위, 올해 추진과제는
2025-01-14 16:00:00스테이지파이브, '써클 MVNE' 맞손…풀MVNO 사업 속도낼까
2025-01-14 15:02:14"K-숏폼 선점할 것"…숏폼 콘텐츠 플랫폼 '펄스픽' 출사표
2025-01-14 11:33:25[DD퇴근길] 숏폼 시장 도전장 낸 펄스픽…잘 나가는 크래프톤 비결은?
2025-01-14 17:10:28"틱톡 난민 몰려"...美서 '레드노트' 대안으로 부상
2025-01-14 16:35:30카카오벤처스, 작년 21개사에 총 140억원 규모 투자
2025-01-14 16:34:08카카오T 독주에 도전 계속…우버·타다·아이엠 올해 생존 전략은
2025-01-14 16:18:41김창한 크래프톤 대표 “올해 외부 개발사에 2000억원 이상 투자”
2025-01-14 15:11:22펄어비스 ‘붉은사막’, PS 스토어 ‘2025년 최고의 출시 예정 게임’
2025-01-14 15:0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