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생활경제

패션 힘준 KT알파 쇼핑, 해외 패션 브랜드 3곳 독점 공개

[ⓒKT알파 쇼핑]
[ⓒKT알파 쇼핑]

[디지털데일리 왕진화 기자] KT알파 쇼핑(대표 박승표)은 해외 패션 브랜드를 국내에서 독점으로 선보이며 브랜드 포트폴리오 다변화에 나선다고 8일 밝혔다.

오는 9~10일 양일간 ▲팻무스(아웃도어) ▲타바로니 캐시미어(프리미엄 캐시미어) ▲네로지아르디니(슈즈) 3개의 해외 브랜드를 잇따라 론칭한다.

팻무스는 덴마크 코펜하겐에서 탄생한 아웃도어 브랜드로, KT알파 쇼핑을 통해 아시아 지역에서 최초로 론칭한다. 오는 9일 2시간 연속 특집 방송이 진행된다. 브랜드 뮤즈이자 스토리텔러로 낙점된 모델 겸 방송인 정혁이 팻무스 론칭을 기념해 첫 방송에 특별 출연한다.

패딩 자켓과 후드셋업으로 구성된 풀 코디 기획 상품 ‘패딩 기모 셋업 3종’(9만8000원)과 눈과 비에 강한 소가죽으로 제작돼 궂은 날씨에도 마음 편히 신을 수 있는 ‘소가죽 등산화’(8만9000원)를 선보인다.

모바일 앱 구매시 10% 즉시 할인, 10% 카드 청구 할인 및 10% 적립금을 제공하며, 등산화 구매 고객 대상 ‘팻무스 등산모자’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팻무스는 추후 코듀로이 팬츠, 플리스 패딩자켓, 방한화 등 총 6종의 라인업을 방송을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타바로니 캐시미어는 100% 내몽골산 캐시미어를 사용하는 이탈리아의 프리미엄 캐시미어 전문 브랜드다. 오는 10일 이수정 쇼호스트가 진행하는 특화 프로그램 수정샵(#)에서 첫 선을 보인다. 론칭 상품은 ▲캐시미어 100% 라운드 니트(13만9000원) ▲캐시미어 100% 남성 모크넥 니트(19만9000원) ▲캐시미어 100% 우븐 머플러(9만9000원)이다.

포토리뷰를 작성하는 구매고객 대상 캐시미어 보풀 관리를 도와주는 ‘타바로니 캐시미어 빗’을 100% 증정한다. 캐시미어 의류뿐만 아니라 캐시미어 모자, 장갑, 숄 등의 잡화까지 7종의 신상품을 순차적으로 방송 편성할 예정이다.

네로지아르디니는 부자재부터 메인 가죽까지 모두 이탈리아산으로만 제작되는 50년 역사의 유서 깊은 프리미엄 슈즈 브랜드로 우아하고 감도 있는 디자인의 수제화를 선보인다. 백화점에서 판매하는 동일 상품으로, KT알파 쇼핑에서 홈쇼핑 최초로 오는 10일 수정샵에서 론칭 특별 방송을 진행한다.

론칭 상품으로 ▲여성 플랫폼 스니커즈(20만9000원) ▲여성 글리터 스니커즈(20만9000원) ▲여성 스타글리터 스니커즈(20만9000원) ▲남성 에센셜 스니커즈(20만9000원)를 선보인다.

이수정 쇼호스트가 수정샵을 통해 타바로니 캐시미어와 네로지아르디니의 브랜드 스토리텔러로 나선다.

백선주 KT알파 T커머스사업2본부장은 “고객 유입 및 유지하기 위한 전략의 일환으로 해외 패션 브랜드 소싱에 많은 공을 들였다. 그 중에서도 주 고객층인 4060 중장년층의 니즈에 부합하는 프리미엄 브랜드 및 상품을 엄선했다”라며 “브랜드 스토리텔러와 함께 좋은 소재 기반의 차별화된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디지털데일리 네이버 메인추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