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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카오 라이언·춘식이, 인천공항에 떴다

카카오프렌즈, 인천국제공항공사와 세 번째 브랜드 협업

[ⓒ 카카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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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지털데일리 이나연기자] 카카오가 인천국제공항공사와 협업해 카카오프렌즈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카카오는 지난 2022년부터 인천공항 방문객들에게 매년 새로운 주제 카카오프렌즈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올해 세 번째를 맞는 이번 협업에서는 범위를 넓혀 미디어 송출뿐만 아니라 공간 랩핑, 상품 출시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인다.

먼저, 공항에서 느낄 수 있는 다양한 감정을 주제로 한 브랜드 영상 ‘플랫폼 오브 이모션즈(Platform of Emotions)’를 인천공항 미디어 플랫폼을 통해 지난 7월부터 선보이고 있다.

라이언과 춘식이가 인천공항을 방문해 벌어지는 에피소드 형식으로 설렘, 기다림, 그리움, 슬픔 등 공항에서 느낄 수 있는 다양한 감정을 담아냈다. 영상은 연말까지 인천공항 내 55개 대형 스크린에서 상영될 예정이다.

[ⓒ 카카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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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 7일부터는 춘식이와 함께하는 셀프 체크인 존을 설치했다. 공항 내 일부 셀프 체크인 존 기둥과 기기를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로 랩핑하고, 라이언과 춘식이가 그려진 항공권 티켓을 제공 중이다.

인천공항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한정판 굿즈도 출시했다. 설렘, 그리움, 즐거움, 행복을 테마로 한 일회용 필름 카메라 4종을 인천공항 제 2터미널 신세계 면세점 카카오프렌즈 매장에서 판매하고 있다. 오는 12월에는 인천공항 제2여객터미널 4단계 그랜드 오픈을 기념해 터미널 내 춘식이 조형물도 설치될 예정이다.

최선 카카오 프렌즈크리에이티브 리더는 “올해 카카오프렌즈는 잠실 한강공원 드론쇼, 광화문 썸머비치 등 많은 사람이 모이는 접점에서 색다른 브랜드 경험을 주기 위한 시도를 지속 해왔다”며 “인천공항에서도 카카오프렌즈와 여행의 기쁨과 설렘을 함께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 카카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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