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생활경제

변우석 포카 이어 포근 블랭킷까지…‘선재’에게 빠진 유통가

[ⓒ카카오톡 예약하기 갈무리]
[ⓒ카카오톡 예약하기 갈무리]

[디지털데일리 왕진화 기자] tvN 월화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 남자 주인공 ‘류선재 역’으로 출연했던 배우 변우석 열풍이 유통가를 중심으로 여전히 뜨겁다.

13일 ‘카카오톡 예약하기’에서 사전 예약이 시작된 배스킨라빈스 ‘우석이 포근 블랭킷’과 배스킨라빈스 패밀리, 하프갤론 사이즈 아이스크림 상품은 팬들을 중심으로 빠르게 소진되고 있다.

우석이 포근 블랭킷은 배우 변우석 얼굴이 통으로 인쇄된 담요다. 카카오톡 예약하기로 패밀리와 하프갤론을 사전예약할 경우 해당 제품을 1000원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앞서 이달 초 출시된 9월 이달의 맛 ‘우석이도 외계인’은 변우석이 평소 배스킨라빈스에서 가장 좋아하는 두 가지 맛, ‘엄마는 외계인’과 ‘민트 초콜릿 칩’을 조합해 탄생한 제품이다.

민트 아이스크림과 초콜릿 아이스크림이 조화를 이루며, 초콜릿 칩과 단짠 매력의 프레첼 볼이 더해졌다.

출시 당시 배스킨라빈스는 포토카드를 비롯한 굿즈 등 브랜드 모델과 함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라고 밝힌 바 있다. 우석이 포근 블랭킷 역시 변우석 굿즈로 제작된 것으로 풀이된다.

[ⓒ팔도]
[ⓒ팔도]

종합식품기업 팔도 신제품에도 배우 변우석이 나섰다. 변우석이 출연한 ‘팔도비빔면Ⅱ(TWO, 투)’ 신규 TV-CM이 오늘(13일)부터 온에어된다.

새 광고 콘셉트는 ‘어떤 요리 재료와 페어링해도 좋은 팔도비빔면Ⅱ’이다. 신제품 팔도비빔면Ⅱ가 다양한 식재료와 잘 어울린다는 메시지를 직관적으로 담았다.

영상은 변우석의 “팔도비빔면Ⅱ 어떻게 먹을까?”라는 내레이션으로 시작한다. 이내, 제품을 뜨겁게 조리하는 장면으로 전환되고 등심, 차돌박이 등 여러 토핑이 얹어진 팔도비빔면Ⅱ가 차례로 소개된다. 마지막으로 ‘페어링의 원조 팔도비빔면Ⅱ’라는 변우석의 멘트와 함께 영상은 마무리 된다.

팔도는 “브랜드 모델 변우석과 함께 ‘어떤 토핑을 더해도 페어링이 좋은 팔도비빔면Ⅱ’ 슬로건을 알릴 계획”이라며 “팔도비빔면Ⅱ를 다양한 요리 재료와 함께 드셔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디지털데일리 네이버 메인추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