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백지영기자] 아모레퍼시픽이 국내 우수 신기술 콘텐츠를 세계에 알리고 K콘텐츠 기업의 해외진출을 돕는 신기술융합콘텐츠 글로벌 페스티벌 ‘더 어울림(The Oulim)’에 참가한다고 11일 밝혔다.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콘텐츠진흥원이 주관하는 이 행사는 이달 11일부터 13일까지 캐나다 토론토의 디자인 익스체인지 전시에 이어 10월 18일부터 27일까지는 영국 런던 사치 갤러리에서 열린다.
아모레퍼시픽은 이번 행사에서 ‘뉴뷰티 스퀘어(New Beauty Square)’라는 테마로 부스를 꾸미고, 자사의 주요 브랜드와 제품을 소개할 계획이다. 설화수·라네즈·이니스프리의 대표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와 QR코드를 활용한 샘플 증정 이벤트도 진행된다.
특히 아모레퍼시픽은 메타버스 체험 공간을 마련해 이니스프리의 세계관을 담은 캐주얼 게임 ‘디 아일 어드벤처’도 소개한다. 또, AR 필터 기술을 활용한 틱톡 미니 게임을 통해 더욱 몰입감 있는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KT, 국내 제조업 겨냥 AX사업 드라이브…“AI 전환 전방위 지원”
2025-05-22 15:52:19과기정통부, SKT 침해사고 계기 정보보호 투자 확대방안 논의
2025-05-22 14:00:00SKT, 유심교체 3일간 100만명…"고객 유심교체 집중"
2025-05-22 11:29:55KT, 전국 공중전화부스 개조해 ‘스마트 안전 쉼터’ 만든다
2025-05-22 09:35:16넷마블, 신작 '세븐나이츠 리버스' 글로벌 사전등록 시작
2025-05-22 16:17:15"콜 몰아주기 아냐"…카카오T 블루 과징금 271억원, 법원서 뒤집혔다
2025-05-22 15:55:23수도권 최대 게임쇼 '플레이엑스포' 개막…글로벌 기대작이 한가득
2025-05-22 15:44:20시프트업 '스텔라 블레이드', 내달 12일 '니케' 컬래버 DLC 출시
2025-05-22 15:10:44무신사, 1분기 순이익 2배↑…비상경영 속 선택과 집중 통했다
2025-05-22 15:1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