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어비스]
[디지털데일리 문대찬기자] 펄어비스 허진영 대표는 8일 열린 2024년 2분기 실적발표 컨퍼런스콜에서 신작 ‘붉은사막’에 대해 “최적화 작업을 거치면서 현재 개발이 마무리 단계다. ‘게임스컴’을 시작으로 마케팅 강도를 높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허 대표는 “현장에서 약 30분 분량의 시연 빌드를 준비 중”이라며 “작년 ONL(오프닝나이트라이브)에서 3분짜리 영상을 공개하며 파트너사 마케팅에 집중했다면 이번엔 1시간 분량의 시연 영상도 준비하고 있다. 유저들이 영상을 통해 게임을 접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그는 또, “11월 국내 이용자들을 위해 지스타 시연도 계획하고 있다”고 부연했다.
끝으로 허 대표는 “시중의 오픈월드 게임을 뛰어넘는 높은 자유도와 한차원 높은 게임성을 보여주려고 노력하고 있다. 몰입감 높은 스토리와 완성도를 보여주려 한다”며 “AAA급 게임에 걸맞는 성과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 출시 마지막까지 개발 완성도를 높이고 마케팅에 집중해 성과를 내겠다”고 강조했다.
출시 일정은 하반기 중 공개할 예정이다. 허 대표는 “출시 일정에 대한 가시성은 높아졌다. 자세한 일정은 하반기 마케팅을 진행하는 과정에서 소통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터디그룹·선의의 경쟁 봤지?"…와이랩, 이제는 '넷플릭스'다
2025-02-23 16:48:11통신3사, MWC25서 'AI 각축전' 예고…유상임 장관 깜짝 회동할까
2025-02-23 14:57:14[OTT레이더] 인생을 건 머니게임이 시작됐다, 웨이브 ‘보물섬’
2025-02-23 12:04:50[인터뷰]“밤 9시까지 AI 열정!”...’KT에이블스쿨 전형’이 신설된 이유는?
2025-02-23 09:00:00연간 통신분쟁 전년 대비 22% 급증…”이용계약 관련 분쟁이 절반”
2025-02-21 17:39:30[DD퇴근길] 계속되는 '망 사용료 갈등'…MWC, 논의의 장으로
2025-02-21 17:28:22"스터디그룹·선의의 경쟁 봤지?"…와이랩, 이제는 '넷플릭스'다
2025-02-23 16:48:11신작 시험대, ‘스팀 넥스트 페스트’ 개막… K-게임도 출전 준비 완료
2025-02-23 12:03:00[툰설툰설] 신분차이 로맨스…재벌과의 인터뷰 vs 품격을 배반한다
2025-02-23 11:42:17SM·카카오엔터 합작 英 보이그룹 '디어앨리스' 공식 데뷔
2025-02-21 17:28:39[DD퇴근길] 계속되는 '망 사용료 갈등'…MWC, 논의의 장으로
2025-02-21 17:28:2229CM, 상반기 ‘이구홈위크’ 전년비 거래액 2배 돌파…“주방용품·홈 패브릭 상품 추천 적중”
2025-02-21 16:24: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