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문대찬기자] 펄어비스 김경만 최고사업책임자(CBO)는 8일 열린 2024년 2분기 실적 발표 컨퍼런스콜에서 “‘검은사막’은 중국 출시를 앞두고 마케팅 강도를 높여가고 있다”며 “‘차이나조이’ 행사에도 많은 유저가 방문해 기대감을 확인할 수 있었다”고 밝혔다.
그는 “기술 테스트를 잘 마무리함에 따라 출시는 퍼블리셔가 발표한 바와 같이 하반기가 될 것으로 보인다. 중추절 이후 빠르게 출시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말했다.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과기정통부, 현대홈쇼핑·NS쇼핑 재승인 결정…2032년까지
2025-05-17 05:06:24알뜰폰 증가률 1%대 회복…1만원 5G 요금제 효과 가시화?
2025-05-16 17:40:35[현장] 서울 성수서 셀럽 사로잡은 ‘칼 라거펠트’ 철학…“한국 사랑 돋보이네”
2025-05-16 14:59:11SKT, 이번 주말 약 90만개 유심 확보한다…“QR 유심재설정 준비 중”
2025-05-16 11:09:11“엄마아빠, 저예요” LGU+, AI로 순직소방관 목소리 복원
2025-05-16 09:25:30이해진 네이버, 첫 해외 일정으로 실리콘밸리行…글로벌 AI 투자 본격 시동
2025-05-16 18:43:15"경찰도 전기자전거 구독"…스왑, 서울경찰청 시범 공급
2025-05-16 18:42:14NOL 인터파크투어, 항공권 취소·환불 수수료 무료 프로모션 진행
2025-05-16 17:32:09[DD퇴근길] "구글에 지도 반출하면 생태계 무너질 것"…스타트업, 한 목소리
2025-05-16 17:22:59아디다스 고객 정보 유출…"2024년 이전 고객센터 문의자 대상"
2025-05-16 17:22:14네이버, 디지털상공인 연합 기획전 진행…"소성공인과 동반 성장"
2025-05-16 16:55: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