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채성오기자] LG헬로비전은 유튜브 오리지널 콘텐츠 '광희야 일단 병원가자(이하 광일병)'를 유튜브 채널 '헬로tv X 더라이프'와 '닥터프리즘'을 통해 공개했다고 16일(화) 밝혔다.
광일병은 가수 출신 방송인 황광희가 직접 병원에 찾아가 건강·의학·미용 관련 질문을 가감 없이 물어보는 웹 예능 콘텐츠다.
이는 LG헬로비전이 처음으로 선보이는 유튜브 오리지널 콘텐츠로 미용·건강에 관심이 많은 사람들을 위해 병원·의학·건강 관련 정보를 전달하는 웹 예능 콘텐츠가 될 전망이다. 댓글을 통해 시청자와 구독자들로부터 궁금증이나 고민 사례를 받고, 방송인 광희가 병원을 직접 찾아가 궁금증을 해결해주는 형태로 전개된다.
본편은 매주 토요일 낮 12시 LG헬로비전 공식 유튜브 채널 헬로tv X 더라이프를 통해 공개된다. 지난달 업로드된 '치과' 편을 시작으로 현재까지 '지방' 편, '안면 윤곽' 편 등 총 3편이 공개됐다. 매회 한 가지 주제로 의학 정보를 재미있게 전달하는 콘텐츠에 구독자들의 반응도 긍정적이다.
이훈희 LG헬로비전 PD는 "MAKE미남과 엄마는 예뻤다 등 메이크오버 및 의학 예능을 만들어 온 전문성을 살려 재미있는 콘텐츠를 만들었다"며 "광일병을 시작으로 앞으로 다양한 형태의 콘텐츠를 만들 계획이며, LG헬로비전의 유튜브 콘텐츠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LG헬로비전은 광일병을 시작으로 자체 유튜브 오리지널 제작을 강화할 계획이다.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국내 통신비, 해외보다 비쌀까?…“韓 차원 비교·분석 필요”
2024-09-27 18:13:42KT, 분당사옥에 '기술평가 랩' 오픈…"네트워크 품질 강화"
2024-09-27 15:22:25구조조정 아니에요…SKT, 퇴직 위로금 '5000만원→3억원' 상향
2024-09-27 14:55:39[인터뷰] 딜라이브 오리지널 콘텐츠, 키워드는 "협력과 지역"
2024-09-27 13:47:17알뜰폰 티플러스, '롯데렌터카 G카' 전용 요금제 출시
2024-09-27 13:34:33‘8주년’ 코스포 “자유롭고 공정한 스타트업 생태계 조성할 것”
2024-09-27 17:18:57휴맥스모빌리티 “올해 추석 연휴 ‘투루카’ 이용 성장세 뚜렷”
2024-09-27 17:11:54[DD퇴근길] 심야시간 카카오T 켜보니…LGD, 2조원 광저우 LCD 매각 자금 어디로?
2024-09-27 17:00:00네이버웹툰, 10월 가비지타임·마루는강쥐·집이없어 팝업스토어 연다
2024-09-27 16:33: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