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채성오기자] LG헬로비전은 유튜브 오리지널 콘텐츠 '광희야 일단 병원가자(이하 광일병)'를 유튜브 채널 '헬로tv X 더라이프'와 '닥터프리즘'을 통해 공개했다고 16일(화) 밝혔다.
광일병은 가수 출신 방송인 황광희가 직접 병원에 찾아가 건강·의학·미용 관련 질문을 가감 없이 물어보는 웹 예능 콘텐츠다.
이는 LG헬로비전이 처음으로 선보이는 유튜브 오리지널 콘텐츠로 미용·건강에 관심이 많은 사람들을 위해 병원·의학·건강 관련 정보를 전달하는 웹 예능 콘텐츠가 될 전망이다. 댓글을 통해 시청자와 구독자들로부터 궁금증이나 고민 사례를 받고, 방송인 광희가 병원을 직접 찾아가 궁금증을 해결해주는 형태로 전개된다.
본편은 매주 토요일 낮 12시 LG헬로비전 공식 유튜브 채널 헬로tv X 더라이프를 통해 공개된다. 지난달 업로드된 '치과' 편을 시작으로 현재까지 '지방' 편, '안면 윤곽' 편 등 총 3편이 공개됐다. 매회 한 가지 주제로 의학 정보를 재미있게 전달하는 콘텐츠에 구독자들의 반응도 긍정적이다.
이훈희 LG헬로비전 PD는 "MAKE미남과 엄마는 예뻤다 등 메이크오버 및 의학 예능을 만들어 온 전문성을 살려 재미있는 콘텐츠를 만들었다"며 "광일병을 시작으로 앞으로 다양한 형태의 콘텐츠를 만들 계획이며, LG헬로비전의 유튜브 콘텐츠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LG헬로비전은 광일병을 시작으로 자체 유튜브 오리지널 제작을 강화할 계획이다.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6G 첫발’ 3GPP 워크숍, 어떤 이야기 오갔나 [IT클로즈업]
2025-03-19 18:53:05“의사정족수 3인 방통위법 거부, 합의제기구 성격 무시한 결정”
2025-03-19 18:52:04[딜라이트닷넷] “AI 온힘 집중” 통신3사가 눈독들인 스타트업은 어디?
2025-03-19 17:00:18아이디스파워텔, SECON 2025 세계 보안 엑스포 참가
2025-03-19 16:59:52방통위 이용자보호업무 평가서 SKT '매우 우수', KT·LGU+ '우수'
2025-03-19 15:13:47‘억’ 소리 나는 시프트업 평균 급여… 인재 중심 경영으로 경쟁력 극대화
2025-03-19 18:53:28[DD퇴근길] 고개 숙인 삼성, "HBM·AI 반도체, 더 분발하겠다"
2025-03-19 17:21:15"계정 하나로 포인트 통합"…놀유니버스, 야놀자·인터파크·트리플 회원·포인트 연동
2025-03-19 16:58:42[현장] 카카오 노조 "다음 분사, 사실상 구조조정…최대 1000명 고용불안"
2025-03-19 14:39:51"MSN부터 윈도까지"…타불라, MS 광고 제공 10주년 맞아
2025-03-19 14:27:33크래프톤 “‘인조이’, AI와 가장 궁합 잘 맞는 게임… 멀티 플레이도 고려 중”
2025-03-19 13:46: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