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채성오기자] LG헬로비전은 유튜브 오리지널 콘텐츠 '광희야 일단 병원가자(이하 광일병)'를 유튜브 채널 '헬로tv X 더라이프'와 '닥터프리즘'을 통해 공개했다고 16일(화) 밝혔다.
광일병은 가수 출신 방송인 황광희가 직접 병원에 찾아가 건강·의학·미용 관련 질문을 가감 없이 물어보는 웹 예능 콘텐츠다.
이는 LG헬로비전이 처음으로 선보이는 유튜브 오리지널 콘텐츠로 미용·건강에 관심이 많은 사람들을 위해 병원·의학·건강 관련 정보를 전달하는 웹 예능 콘텐츠가 될 전망이다. 댓글을 통해 시청자와 구독자들로부터 궁금증이나 고민 사례를 받고, 방송인 광희가 병원을 직접 찾아가 궁금증을 해결해주는 형태로 전개된다.
본편은 매주 토요일 낮 12시 LG헬로비전 공식 유튜브 채널 헬로tv X 더라이프를 통해 공개된다. 지난달 업로드된 '치과' 편을 시작으로 현재까지 '지방' 편, '안면 윤곽' 편 등 총 3편이 공개됐다. 매회 한 가지 주제로 의학 정보를 재미있게 전달하는 콘텐츠에 구독자들의 반응도 긍정적이다.
이훈희 LG헬로비전 PD는 "MAKE미남과 엄마는 예뻤다 등 메이크오버 및 의학 예능을 만들어 온 전문성을 살려 재미있는 콘텐츠를 만들었다"며 "광일병을 시작으로 앞으로 다양한 형태의 콘텐츠를 만들 계획이며, LG헬로비전의 유튜브 콘텐츠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LG헬로비전은 광일병을 시작으로 자체 유튜브 오리지널 제작을 강화할 계획이다.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통신 AI 실체 점검③] 구광모 AI 비전, 통신은 ‘익시오’로 수렴...AWS·구글 손잡은 이유는?
2025-03-19 07:00:00SKT 유영상 연봉 뛰어넘은 강종렬 CSPO...임직원 수는 감소
2025-03-18 17:26:31이진숙 방통위원장 "국회, 상임위원 추천하고 2인체제 지적해라"
2025-03-18 16:47:01[전문가기고] 규제의 역설: AI 기본법이 혁신을 저해하는 이유
2025-03-18 15:32:18‘가성비’ 알뜰폰vs‘편의성’ 통신3사…“이용자 성향차 극명”
2025-03-18 14:11:291만원대 5G 요금제, 20여개 더 나온다…"알뜰폰 경쟁력 강화 기대"
2025-03-18 11:39:56카카오 계열사 CEO들 한자리에…정신아 대표 "AI로 미래 연다"
2025-03-19 11:15:40[EnTech] 팬플랫폼 경쟁 치열해지는데…'실적 부진' 디어유, 돌파구는 AI?
2025-03-19 10:52:40젭, 태국 공식 진출… 동남아 에듀테크 시장 공략 ‘잰걸음’
2025-03-19 10:30:49크래프톤 김창한, 작년 59억원 수령… 엔씨 김택진은 36억원
2025-03-19 09:45:12"판타지는 없어"…넷플릭스 '계시록', 연상호 유니버스 응축판(종합)
2025-03-18 19:02: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