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왕진화 기자] 롯데칠성음료는 4세대 맥주 ‘크러시’가 몽골 시장에 진출하며 글로벌 시장 확장에 박차를 가한다고 31일 밝혔다.
롯데칠성음료는 크러시 몽골 수출을 위해 론칭 행사를 진행한다. 31일(현지시각) 몽골 국립체육경기장에서 ‘다바이다샤 쇼&콘서트’에 주류 메인 스폰서로 참여해 브랜드를 알릴 계획이다.
해당 콘서트는 몽골 인기 가수 다바이다샤 외에도 다양한 아티스트들이 출연할 예정이며, 관객수는 약 3만5000여명으로 예상된다.
롯데칠성음료는 이번 콘서트 스폰서 참여를 시작으로 몽골 내 대형마트, 편의점 등 다양한 유통망을 통해 제품을 공급할 예정이다. 특히 몽골의 주요 유통 채널과 협력해 현지 시장에 맞춘 판촉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또한 몽골 시장에서의 성공을 위해 몽골 현지의 문화와 소비자 취향을 반영한 크러시 브랜드 스토어 운영 등 다양한 프로모션 및 시음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몽골 현지에서 크러시 품질과 맛을 소비자들에게 알리고 애호가층을 형성하겠다는 계획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이번 몽골 시장 진출을 통해 크러시 글로벌 시장 입지를 강화하고 브랜드를 다양한 문화권에 알릴 수 있길 기대한다”라며 “현지 소비자들이 크러시의 매력을 느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유출이 맞았네?"… 6월 27일 공개 '오징어게임3', 214번 정체는?
2025-01-31 10:44:46비싼 광고비 부담된다면…IPTV 업계, 소상공인 광고 제작 지원
2025-01-28 07:00:00[OTT레이더] 설 연휴 볼만한 OTT 콘텐츠는, 넷플릭스 ‘중증외상센터’
2025-01-27 09:43:02"설 연휴 뭐 보지?"…IPTV·케이블TV, VOD 할인·특별편성
2025-01-27 09:00:00'저비용' 딥시크 쇼크에도…MS·메타 CEO "AI 막대한 지출 필수"
2025-01-31 14:31:54‘NK’ 동반 질주, 엔씨는 ‘페이스 조절’… 게임업계 4분기 실적 기상도는
2025-01-31 11:45:05배민, 주문 경로 ‘음식배달’ 탭으로 일원화…울트라콜도 지역별 순차 종료
2025-01-31 11:43:25‘단골 고객 관리 유용’ 네이버 라운지 멤버십 효과는? “뷰티 재구매율 3배↑”
2025-01-31 09:36:08장윤중 카카오엔터 공동대표, ‘빌보드 파워 100 리스트’ 선정
2025-01-31 09:35: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