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왕진화 기자] 롯데칠성음료가 ‘칠성사이다’ 광고 모델로 ‘AKMU’(악뮤)를 발탁하고, 신규 광고를 공개한다.
롯데칠성음료는 24일 개성 있는 음악과 진솔한 모습으로 다양한 세대의 사랑을 받고 있는 악뮤를 광고 모델로 기용하고, 칠성사이다의 청량한 매력을 소비자에게 전달하겠다고 밝혔다.
광고는 ‘올여름, 청량 바이브’를 콘셉트로 악뮤 이찬혁이 직접 칠성사이다 CM송을 작사, 작곡했다. 칠성사이다를 통해 일상 속에 기분 좋은 청량함이 더 커지는 장면을 악뮤 노래를 통해 표현했다.
영상은 롯데칠성음료 공식 유튜브 채널, 인스타그램, TV 등에서 공개된다. 소비자에게 청량함을 전달하기 위해 낮편과 밤편, 뮤직비디오편, 숏폼 등 다양한 형태로 제작됐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젊은 세대부터 전 세대를 아우르는 사랑을 받고 있는 칠성사이다와 공통점이 있는 악뮤를 광고 모델로 발탁하고, 직접 만든 CM송과 함께 일상 속 칠성사이다와 더 커지는 청량함을 알릴 계획”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단통법 폐지안, 연내 국회 문턱 넘을까…20일 법안소위 전망
2024-11-14 17:03:28[DD퇴근길] 넷마블 방준혁, '지스타' 찾아…정부, 'IP캠 유출' 막는다
2024-11-14 16:59:05운영진 검거됐는데…불법 OTT '티비위키', 서비스 재개 예고
2024-11-14 15:42:25베일 벗은 이진욱…1차 메인포스터로 본 '오징어게임2'
2024-11-14 15:38:02“데이터 트래픽 증가의 종말"…6G 시대, 무엇이 달라지나
2024-11-14 15:28:06'누구·에이닷' 양립 구도…SKT, AI 전략 변화줄까 [IT클로즈업]
2024-11-14 14:11:36[지스타2024] ‘귀여움’과 ‘출혈액션’ 극한의 대비감…넷마블 부스, 방문객 반응은?
2024-11-14 19:11:03티맵모빌리티 3분기 매출 751억원…전년比 순이익률 16.3%p↑
2024-11-14 18:14:48“韓은 좁다”…글로벌 여행 테크기업 꿈꾸는 야놀자의 큰 그림[IT클로즈업]
2024-11-14 17:47:22[DD퇴근길] 넷마블 방준혁, '지스타' 찾아…정부, 'IP캠 유출' 막는다
2024-11-14 16:59:05[지스타2024] 5년 만에 돌아온 SOOP, 소통방송 눈길…AI 기술 비전 수피·싸비 공개
2024-11-14 16:47:43[지스타2024] “넷마블 경쟁력 여전하네”… ‘킹스로드·몬길’로 잠재력 확인
2024-11-14 16:40: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