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최천욱 기자] 삼성증권이 제공하는 트레이딩시스템(MTS)과 홈트레이딩시스템(HTS) 내 일부 기능이 시스템 오류로 한때 지연돼 이용자들이 불편을 겪었다.
27일 금융투자업계에 따르면 이날 삼성증권은 공지를 통해 일시적인 서버 문제로 서비스 처리가 지연되고 있다고 전했다.
서비스 불편은 이날 오전 10시 44분께 발생해 약 20분 동안 계속됐으며, 순차적으로 복구되면서 현재는 정상 운영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하지만 시스템 오류 동안 계좌 잔고 조회와 매수·매도 주문 등이 제대로 이뤄지지 않았다.
삼성증권은 고객 불편에 대한 개별 내용을 확인한 후 적절한 조치를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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