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PC/프린팅/디바이스

[뉴템] 마이크로닉스, 일체형 수랭쿨러 '겜디아스 아우라 GL360 V2’ 출시

마이크로닉스, ‘겜디아스 아우라 GL360 V2’
마이크로닉스, ‘겜디아스 아우라 GL360 V2’

[디지털데일리 김문기 기자] 한미마이크로닉스(대표 강현민)는 고성능 워터 펌프 설계가 특징인 일체형 수랭 쿨러 ‘겜디아스 아우라 GL360 V2’를 출시한다고 30일 발표했다.

GL360 V2는 360mm 규격의 3열 수랭 쿨러다. 고성능 워터 펌프 설계, 고밀도 구리 베이스, 메인보드 aRGB 연동, Hydraulic 유압식 베어링 쿨링팬, 360mm 라디에이터가 특징이다. 색상은 블랙, 화이트 2종이다.

워터펌프는 유체 라우팅 시스템에 12슬롯 10극 모터로 안정적인 펌프 속도를 유지한다. 구리 베이스는 CPU와 냉각판 사이의 열 전달 저항이 감소하게 설계됐다. 워터 펌프 헤드에는 아우라 로고와 함께 aRGB 조명이 적용된다. 펌프 하우징은 360도 회전식으로 원하는 방향으로 회전시킬 수 있다.

냉각팬은 aRGB PWM 제품군으로 에이수스 아우라 싱크(ASUS AURA SYNC), 기가바이트 RGB 퓨전(GIGABYTE RGB FUSION), MSI 미스틱 라이트 싱크(MSI MYSTIC LIGHT SYNC), 애즈락 폴리크롬 싱크(ASROCK POLYCHROME SYNC), 바비오스타 비비드 LED DJ(VIVID LED DJ) 등 다양한 RGB 기술에 대응한다.

또한, 냉각팬은 하이드라울릭(Hydraulic) 베어링을 적용했다. 최대 풍량 73.6CFM, 최대 속도 1,800RPM, 최대 소음 33.8dBa로 작동한다. 케이블리스 데이지 체인 디자인을 채택했다. 라디에이터는 두께가 25% 증가했고 고밀도 핀으로 설계돼 쿨링 성능이 강화됐다.

디지털데일리 네이버 메인추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