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이안나 기자] 티몬이 어학수강권 등 신년맞이 결심 상품을 단독 특가에 판매한다고 24일 밝혔다.
최근 계획적이고 부지런한 삶을 추구하는 ‘갓생’ 트렌드와 함께 어학 상품은 물론 다이어리, 문구류, 도서 등 결심 상품 소비가 크게 늘었다.
티몬에서 해당 카테고리 매출은 11월(1일~22일) 기준 전년동기대비 ▲온라인교육(디지털 컨텐츠) 374% ▲취업·편입 자격증⋅수험서 132% ▲노트⋅다이어리 15% ▲필통⋅파우치 40% 등 각각 상승했다.
갓생 트렌드 속 대표 상품은 단연 어학 학습 상품이다. 티몬은 단독 구성 스피킹맥스 한입영어 Bite 90일 자유이용권 패키지를 9만9000원에 판매한다. 용권과 더불어 66권 교재 풀세트와 위클리 플래너 등 학습굿즈도 포함이다.
26일까지 야나두 올뉴 왕초보 패키지 12개월 수강권도 티몬 단독가인 169000원에 판매한다. 입문회화, 발음교정, 영작문 등 총 313강으로 핵심 콘텐츠를 모두 담았다. 27일부터는 로제타스톤 24개 언어 무제한 평생학습권을 특가로 선보인다.
티몬 측은 “신년 목표 달성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어학 상품을 압도적인 혜택으로 준비했다”며 “새해 결심 상품을 미리 준비하는 ‘갓생러’들이 증가하고 있는 트렌드에 맞춰 앞으로도 알찬 특가 상품과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C스포츠+·CGV, 프로야구 실시간 이원생중계 나서
2024-09-20 10:04:32"아이폰16 출시, 개통 시작"…통신사별 '출시 행사' 특징은
2024-09-20 09:47:11쿠팡플레이, '사랑 후에 오는 것들' 2차 예고편 공개
2024-09-20 09:37:01대한전선, 베트남 태풍 피해 복구 성금으로 20억동 기부
2024-09-20 09:25:41최경일 kt sat CTO "멀티오빗, 미래 위성시장 대세"
2024-09-20 09:22:07SOOP이 청년 꿈 응원하는 방법은?…“다양한 콘텐츠와 지원 제도 활용”
2024-09-20 09:26:10[DD퇴근길] 현대차, KT 최대주주로…공공 SaaS 활성화 시동
2024-09-19 17:43: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