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왕진화 기자] 펄어비스(대표 허진영)가 CJ제일제당 비비고와 이색 콜라보 제품인 ‘검은사만두’를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검은사만두는 기존 비비고 깔끔고기 만두, 진한김치 만두 등 2가지 제품에 검은사막 디자인이 패키징됐다. 이는 약 35만개 한정 판매될 예정이며, 전국 편의점과 지마켓, 옥션 등 온라인 유통 채널을 통해 구매가 가능하다.
제품 구매 시, ‘검은사막 X 비비고 제휴 상자’를 얻을 수 있는 검은사막 쿠폰이 지급된다. 쿠폰은 검은사막, 검은사막 모바일에서 각 1회 사용이 가능하다.
검은사막 X 비비고 제휴 상자를 통해 검은사막 이용자는 ▲크론석 5000개 ▲[이벤트] 무기, 의상 프리미엄 상자 10개 ▲가모스의 심장 ▲벨의 심장 ▲발크스의 조언(+80) 등 19종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검은사막 모바일 이용자는 ▲협동 토벌대 입장권 5개 ▲블랙펄 3000개 ▲[심연]~[태고] 어둠의 룬 상자 1개 등 14종 아이템 중 1개를 보상으로 받는다.
한편, 펄어비스는 검은사막 이용자에게 혜택을 제공하는 한편 온·오프라인 속 즐거움 확대를 위해 다양한 기업들과 협업을 진행하고 있다. 최근 검은사막 신규 대륙 '아침의 나라’ 출시에 맞춰 ‘검은사막걸리’를, 팔도와 협업해 라면 ‘왕뚜껑은사막’ 등 이색 제품을 선보인 바 있다.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터디그룹·선의의 경쟁 봤지?"…와이랩, 이제는 '넷플릭스'다
2025-02-23 16:48:11통신3사, MWC25서 'AI 각축전' 예고…유상임 장관 깜짝 회동할까
2025-02-23 14:57:14[OTT레이더] 인생을 건 머니게임이 시작됐다, 웨이브 ‘보물섬’
2025-02-23 12:04:50[인터뷰]“밤 9시까지 AI 열정!”...’KT에이블스쿨 전형’이 신설된 이유는?
2025-02-23 09:00:00연간 통신분쟁 전년 대비 22% 급증…”이용계약 관련 분쟁이 절반”
2025-02-21 17:39:30[DD퇴근길] 계속되는 '망 사용료 갈등'…MWC, 논의의 장으로
2025-02-21 17:28:22"스터디그룹·선의의 경쟁 봤지?"…와이랩, 이제는 '넷플릭스'다
2025-02-23 16:48:11신작 시험대, ‘스팀 넥스트 페스트’ 개막… K-게임도 출전 준비 완료
2025-02-23 12:03:00[툰설툰설] 신분차이 로맨스…재벌과의 인터뷰 vs 품격을 배반한다
2025-02-23 11:42:17SM·카카오엔터 합작 英 보이그룹 '디어앨리스' 공식 데뷔
2025-02-21 17:28:39[DD퇴근길] 계속되는 '망 사용료 갈등'…MWC, 논의의 장으로
2025-02-21 17:28:2229CM, 상반기 ‘이구홈위크’ 전년비 거래액 2배 돌파…“주방용품·홈 패브릭 상품 추천 적중”
2025-02-21 16:24: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