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권하영 기자] 스테이지파이브(대표 서상원)는 핀다이렉트 로밍패스 광고모델로 국내 여행 크리에이터인 빠니보틀을 발탁하고 브랜디드 광고캠페인을 전개한다고 27일 밝혔다.
로밍패스는 연간 멤버십 개념으로, 9900원을 1회만 납부해도 전세계 대상 로밍상품을 횟수 제한 없이 5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구독형 데이터로밍 서비스이다.
▲합리적인 가격(일본 기준 500MB 사용 시 혜택가 1800원) ▲출국 전 사전 액티베이트 ▲24시간 로밍전용 고객센터 운영 △핀다이렉트 앱 내에서 실시간 잔여데이터 확인 ▲추가 데이터 필요 시 앱 내 간편 연장 가능 등이 강점으로 꼽힌다.
스테이지파이브는 구독자 180만 유튜버 빠니보틀과 함께 하는 이번 광고캠페인을 계기로 지난 6일 신규 출시한 로밍패스를 본격적으로 알릴 계획이다.
빠니보틀이 메인 모델로 활약한 이번 광고 캠페인 콘텐츠는 빠니보틀의 실제 로밍 경험에서 착안하여 리얼리즘을 강조한 에피소드 형식으로 기획되었다. 과거 좋좋소 웹드라마에 출연한 정필돈(강성훈 분), 백진상(김경민 분), 이예영(진아진 분), 이길(이과장 분) 등도 함께 출연한다.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멀티호밍 시대, 정부 시청자 방송채널 선택권 확대해야”
2025-04-24 22:53:07[DD퇴근길] 김우빈 vs 손흥민 vs 뷔…저가커피 모델 승자는?
2025-04-24 17:06:44NS홈쇼핑, 25일 ‘천년동안 먹는 해양 심층수’ 론칭
2025-04-24 16:32:43[현장] “장관도 AI와 덩실덩실”…통신사 ‘AI 브랜드 전쟁’ 한바탕
2025-04-24 15:39:00유상임 장관 “SKT 해킹사태 조사 1~2개월 소요 전망”
2025-04-24 15:34:13위기의 유튜브…20주년 맞았지만 '끼워팔기' 논란과 '분할 위기' 그림자
2025-04-24 18:00:33法, '이정재 대주주' 아티스트컴퍼니 손 들었다…"신주발행, 문제 無"
2025-04-24 16:48:58넷플릭스 '탄금' vs 디즈니+ '나인퍼즐'…5월 韓 오리지널 격돌
2025-04-24 11:34:24문체부, 애니메이션 산업에 1500억원 투자한다…‘IP 강국’ 도약 시동
2025-04-24 11:29:42놀유니버스, NOL 브랜드 출범 기념 ‘NOL 페스티벌’ 국내편 개최
2025-04-24 10:27:55민주당 게임특위, 이스포츠 산업계 의견 경청… “국가 차원 정책 필요”
2025-04-24 10:06: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