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권하영 기자] LG유플러스(대표 황현식)는 프로야구 구단 'LG트윈스'의 성적 상승세에 힘입어 자사 캐릭터 '무너'와 LG트윈스가 협업한 굿즈의 인기도 급상승했다고 15일 밝혔다.
LG유플러스가 8월 1달간의 무너×LG트윈스 컬래버 굿즈 매출 추이를 분석해본 결과, ‘2023 KBO리그’가 개막한 지난 4월 대비 매출, 판매량이 각각 570%, 173% 늘어난 것으로 확인됐다.
'무너'는 사회초년생 아이덴티티를 담은 LG유플러스의 MZ세대 대표 캐릭터로, 이번 굿즈는 'LG트윈스 마케팅팀 인턴으로 함께한다'는 스토리를 배경으로 한 컬래버레이션 상품이다.
현재 판매되고 있는 컬래버 굿즈는 ‘어센틱 무너 유니폼’, ‘뉴에라 모자(2종)’, ‘유니폼 쿠션(4종)’이다.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통신사 과징금 집중점검③] "모욕감" 발언 없었다던 공정위, 방통위 삭제 요청
2025-03-15 09:34:331만원대 5G 요금제로 폭발성장?... “1월 알뜰폰 회선, 소폭 회복”
2025-03-15 09:27:17[DD퇴근길] "다 갚을게요"…채권 변제 약속한 홈플러스, 변수는?
2025-03-14 17:53:04[통신사 과징금 집중점검②] “담합 전제, 성립하지 않아”…흑연전극봉 국제 카르텔 사건은?
2025-03-14 14:54:39통신3사, 공시지원금 ‘더블로 가’...“갤럭시 S25 최대 50만원”
2025-03-13 20:06:51"'시청률' 쓰지 말자...방송광고시장 살릴 새 시청지표 마련 시급”
2025-03-13 18:04:13[DD퇴근길] "다 갚을게요"…채권 변제 약속한 홈플러스, 변수는?
2025-03-14 17:53:04[포토] '모바일 주민등록증' 발급받은 김창경 디플정 위원장
2025-03-14 17:22:21[일문일답] 큐텐재팬, K-뷰티 일본 점유율 향후 20% 전망… 인기 요인은?
2025-03-14 17:05:03[현장] 구자현 큐텐재팬 대표 "K-뷰티, 연평균 64% 성장…독보적 경쟁력 갖춰"(종합)
2025-03-14 16:24:18[취재수첩] 게임특위 출범, 방향은 좋은데 속은 비었다
2025-03-14 15:34:16에임드 자회사, 아태 지역 핵심 마케팅 컨퍼런스 무대 오른다
2025-03-14 15:0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