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콘텐츠

“걱정 말고 예약하세요” 야놀자, 성수기 안심 예약 캠페인 진행

[ⓒ 야놀자]
[ⓒ 야놀자]

[디지털데일리 이나연 기자] 야놀자가 캠페인을 통해 고객과 제휴점을 대상으로 상호신뢰할 수 있는 여행·여가 예약 환경을 조성한다.

야놀자(총괄대표 이수진)는 ‘성수기 안심 예약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먼저,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제휴점 취소로 인한 고객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대체 숙소 마련, 포인트 지급 등 보상 정책과 고객 응대 절차를 점검한다. 또한, 고객이 안심하고 예약할 수 있도록 안심 예약제, 야놀자케어 등 기존 보상 프로그램도 지속 운영한다.

야놀자는 중복 예약 방지를 위해 제휴점의 적극적인 예약 관리를 독려하고 고객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동반 성장 방안도 마련했다. 적극적인 예약 관리를 약속하는 야놀자케어 가입 제휴점을 대상으로 3개월간 중복 예약으로 인한 취소가 없을 때 쿠폰을 지급해 고객 유치를 지원한다.

또한, 전문 숙박 컨설턴트가 직접 방문해 예약 관리, 서비스 개선 등 효율적인 숙소 경영을 위한 정보를 지속 공유할 계획이다.

야놀자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고객과 제휴점 서로가 믿고 이용할 수 있는 건전한 거래 질서를 확립하고 신뢰도 높은 여행·여가 환경 구축을 적극 지원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야놀자는 고객 최우선 전략을 기반으로 고객 피해를 최소화하고 만족도를 제고할 지원 프로그램과 정책을 지속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디지털데일리 네이버 메인추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