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뉴스

플레이위드, ‘로한2’ 개발자 인터뷰 영상 첫 공개…내년 출시 목표

[디지털데일리 왕진화 기자] 플레이위드가 신작 ‘로한2’에 대한 정보를 처음으로 공개했다.

플레이위드(대표 김학준)는 플레이위드게임즈가 개발 중인 대표 게임 로한 공식 후속작인 로한2에 대한 정보를 최초 공개했다고 23일 밝혔다.

로한2 정보는 플레이위드 한국 공식 유튜브 채널에 주요 개발자 인터뷰 영상을 통해서 공개됐다. 총 7분 가량으로 진행되는 영상에서는 로한 대표 캐릭터인 단 종족의 뉴스를 전달한다.

또, 최시은 CM이 개발사인 플레이위드게임즈 사무실을 직접 방문해 4명의 주 개발자 인터뷰를 통해 관련 정보를 공개하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이번 인터뷰 영상에는 개발 총괄 김대영 PD, 아트워크 이종민 팀장, 아트 총괄 윤일환 AD, 연출 안경식 팀장 등 주 개발자들이 직접 출연해 로한2 관련 개발 철학을 설명했다. 먼저 로한2는 내년 출시를 목표로 개발 중이다.

김대영 개발 총괄 PD는 로한2에 대해 “PK에 대한 낭만과 함께 기존 로한과 차별화된 정체성 강화, 그리고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에서 즐길 수 있는 파밍 외 각종 즐길거리가 가득한 로한만의 세상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로한을 5글자로 표현하면 “또 다시 로한”이라며 자신감을 피력했다.

이종민 아트워크 팀장은 “로한에 등장하는 모든 캐릭터와 함께 신규 캐릭터 등을 앞으로 트렌드에 맞게 재해석하고 있으며, 최적화를 위한 구현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연출 총괄을 맡고 있는 안경식 팀장은 하드코어 MMORPG인 만큼 타격감을 극대화하기 위해 끊임없이 연구하고 있다고 밝히며, 게임 내 최애 캐릭터로 아즈마를 꼽는 등 로한2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플레이위드는 “플레이위드게임즈와 함께 개발 중인 로한 2는 2024년 정식 출시 예정”이라며 “앞으로 공식 채널을 통해 로한2 관련 콘텐츠 외 다양한 정보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를 바란다”고 전했다.

디지털데일리 네이버 메인추가
x